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국내 공식 발매 정보

국내에서 벌써 이를 손에 거머쥔 사람도 있다?

By
신발

나이키 SB 공식 웹사이트에 국내 발매처가 제외돼 출시가 불투명했던, 트래비스 스콧과 나이키 SB의 협업 덩크 로우가 국내에서도 판매된다. 해당 모델의 국내 공식 발매처는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한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 카시나, 팔팔 스케이트다.

우선,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에서는 래플을 통해 발매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2월 26일 오후 4시부터 2월 28일 오후 4시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2월 29일 오전 11시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 수령지는 없으며, 입금이 완료된 당첨자에 한해 3월 2일부터 택배를 통해 스니커를 발송할 예정이다. 스니커의 가격은 17만9천 원이며, 아직 카시나와 팔팔 스케이트의 구체적인 발매 방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한편 트래비스 스콧과 나이키 SB의 덩크 로우의 국내 발매를 앞두고, 배우 박서준이 스니커 실물 이미지를 공개해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SB 덩크 로우 'TRAVIS SCOTT' 인스타그램 라플(Raffle)발매] . 코로나19 이슈로 인하여 고객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플을 진행합니다.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인해 이번 발매에 한해서만 택배 구매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매장으로 방문 수령 및 결제는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글 설문지에서 택배 수령 주소를 정확히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Nike SB Dunk Low PRM QS (CT5053-001) • size : 235mm – 290mm (5단위) • 가격 : 179,000원 . ?️ 응모 날짜 : 2월 26일(수) 오후 4시 ~ 28일(금) 오후 4시 ?️ 당첨자발표 : 2월 29일(토) 오전 11시 ?️ 결제 날짜 : 2월 29(토) 오전 11시 – 오후10시 (택배는 3월 2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드레스코드 ─ A, B, C안 중 택 1 착용 사진 포스팅 A안) 나이키 상의 + 나이키 덩크 신발 (로우,미드,하이 구분없이 가능) B안) 나이키 상의 + 나이키 신발 + 스케이트보드 데크 C안) 나이키 상의 +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콜라보 신발 ✨ 이 전 드레스코드 사진 사용은 가능하나, 로고 이미지는 업데이트된 이미지로 함께 올려주셔야 합니다. . ■ 발매방식 ─ 인스타그램 라플 발매 발매 방식에 대한 내용은 함께 첨부된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미 숙지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링크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확인해주세요! . 오프라인에서 줄을 서는 스니커즈 컬쳐를 온라인에서도 유지하고자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 SIZE별 1인 1회 응모 가능 * 중복 응모 시 추첨 제외 * 만 14세 미만은 응모 불가 . ■ 당첨자 발표 – 당첨되신 분들은 29일(토) 오전 11시에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 결제는 당첨자 발표 당일 29일(토) 오전 11시부터 영업 종료(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인해 택배로만 구입이 가능하며, 구글 설문지 내에 구입 시 택배 수령할 주소지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 작성 이 후 주소지 수정은 불가하며, 주소지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매장 방문 수령 및 결제 불가 / 도서산간지역 상관없이 무료배송) – 입금 확인 시 구글에 기재하신 이름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될 경우 본인확인이 안되어 구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공지해드린 기간 내에 미 결제 시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오니 해당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매장안내 blog.naver.com/nike_snkrs 02) 333-2094 . #나이키 #스니커즈홍대줄서기 #snkrsline #dunktravisscott #나이키스니커즈홍대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nike_snkrs_hongdae)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취향저격 매번 감사드리고?#nikekorea

박서준(@bn_sj2013)님의 공유 게시물님,

더 보기

이전 글

패션에 대한 담론, 어 콜드 월 프로젝트 ‘Discourse’ 전개
패션

패션에 대한 담론, 어 콜드 월 프로젝트 ‘Discourse’ 전개

사무엘 로스가 진행하는 독서와 토론.

1970년대로 돌아간 메종 키츠네 2020 FW 컬렉션
패션

1970년대로 돌아간 메종 키츠네 2020 FW 컬렉션

유니 안의 마지막 컬렉션.

FBI가 공개한, 강력하고 안전한 비밀번호 만드는 법
전자

FBI가 공개한, 강력하고 안전한 비밀번호 만드는 법

문장을 만듭시다.


팝 스모크의 유작 ‘Dior’,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 등극
음악

팝 스모크의 유작 ‘Dior’,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 등극

사망 이후, 팝 스모크 곡의 스트리밍 횟수는 392% 증가했다.

에디 슬리먼의 셀린 2020 SS 남성 컬렉션 캠페인
패션

에디 슬리먼의 셀린 2020 SS 남성 컬렉션 캠페인

대세는 로큰롤.

아일랜드 라거의 풍부한 맛, 홉하우스13
음식

아일랜드 라거의 풍부한 맛, 홉하우스13

Presented by DIAGEO KOREA
뻔한 맥주가 지겹다면?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We noticed you are using an ad-blocker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