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과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협업 컬렉션, 제품군 & 발매 정보
두 로망의 결합.
슈프림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1963년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설립한 이탈리아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다. 설립자는 1916년 이탈리아 북동부에서 태어나 제2차 세계대전에서 정비공으로 근무한 후, 트랙터 공장을 세웠고 성공을 거뒀다. 그는 이후 오랜 관심 분야인 고급 스포츠카로 눈을 돌렸다.
1966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후미 엔진과 후륜 구동을 특징으로 한 자동차 ‘미우라’를 공개했다. 큰 영향력을 과시한 디자인과 설계는 곧 전 세계적인 고성능 스포츠카의 표준이 됐고, 이는 브랜드의 역동적 헤리티지로 자리매김했다. 모델명인 미우라와 회사의 엠블럼은 스페인의 투우 경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되었다. 디아블로, 우루칸, 우루스, 아벤타도르, 무르시엘라고 역시 그렇다.
슈프림은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함께한 협업을 2020 봄 컬렉션의 일부로 발표했다. 컬렉션은 후드 워크 재킷, 셔츠, 하키 저지, 티셔츠, 스케이트보드, 비니 등으로 구성된다. 발매일은 4월 2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오직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후 4일부터는 일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