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
프라다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프라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프라다는 최근 강화된 글로벌 디지털 전략에 따라 사이트를 다듬는 과정을 거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프라다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미니 비디오, 고객 맞춤 콘텐츠, 모듈화된 프레임워크 등의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는 제품을 다양한 시각으로 경험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주목할 만한 페이지는 ‘프라다스피어(Pradasphere)’. 패션쇼는 물론, 특별한 프로젝트, 캠페인, 필름, 이벤트, 장소 등의 콘텐츠가 소개되는데, 카테고리와 년도별로 선택하여 볼 수 있는 2개의 브라우징으로 설정되어 있다.
2019년 12월, 프라다는 유럽에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후, 한 달에 한 번씩 남녀 모두를 위한 프라다 타입캡슐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오직 24시간 동안 구매 가능한 것으로, 한국 웹사이트에서도 6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