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미래를 상징하는 '프리미어' 발매 정보 공개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리복이 미래를 담은 러닝화 ‘프리미어’의 2가지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어 펌프 파리스(Premier Pump Paris)’와 ‘프리미어 1000(Premier 1000)’은 2000년대 리복을 대표했던 러닝화 ‘프리미어 러닝(Premier Running)’을 미래지향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리복은 과거 제품에서 창의적으로 영감을 얻어 유행에 민감한 현대 소비자들을 위해 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프리미어’ 2가지 모델에는 기존 프리미어 러닝에 적용했던 DMX 폼, DMX 쉬어, 3D 울트라라이트 등 리복의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하여 충격 흡수율이 증가했다. 덕분에 기존 러닝화보다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어 펌프 파리스’는 발뒤꿈치 부분에 펌프 기술을 결합해 발목 안정성과 지지력 또한 높아졌다.
나아가 기존 프리미어 러닝의 매력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절제된 세련미를 더해 남녀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한 실루엣, 어디에나 어울리는 상단부 색상 그리고 측면의 산뜻하고 강렬한 포인트 라인 색상이 ‘프리미어’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매일 입고 다니는 데일리 패션 룩은 물론,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적인 룩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프리미어 펌프 파리스’와 ‘프리미어 1000’은 9월 18일부터 리복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멀티 스니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