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35년만의 재발매, 에어 조던 1 ‘뉴트럴 그레이’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조던 시리즈의 ‘찐팬’이라면 환장할 스니커.
업데이트(2월 10일): 나이키가 에어 조던 1 하이 ’85 ‘뉴트럴 그레이’의 국내 공식 발매 소식을 전했다. 1985년 에어 조던 1 첫 발매 당시 실루엣을 그대로 유지한 이번 스니커는 화이트와 그레이의 심플한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 그 역사적 의미가 남다른 신발인 만큼 조던 시리즈의 오랜 팬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만한 모델이다. 참고로 이번 스니커는 전 세계 2천3백 켤레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구매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 조던 1 하이 ’85 ‘뉴트럴 그레이’는 오는 2월 20일, 나이키 SNKR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22만9천 원.
기존 내용(1월 27일): 나이키가 에어 조던 1 하이 ’85 ‘뉴트럴 그레이’의 공식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스니커는 1985년 출시된 마이클 조던의 첫 번째 에어 조던 시리즈의 실루엣을 고스란히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어퍼는 화이트 컬러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완성됐으며, 탑라인과 스우시에는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됐다. 탑라인 부근에서는 에어 조던 1 특유의 윙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스니커는 마이클 조던이 점프맨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카드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에어 조던 1 하이 ’85 ‘뉴트럴 그레이’의 예상 발매일은 오는 2월 10일로, 가격은 2백 달러, 한화로 약 22만 원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