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블랙핑크 로제, 첫 솔로곡 티저 영상 최초 공개
“All my love is gone.”
업데이트(1월 26일): YG 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로제의 첫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기타 연주 위에 얹어진 로제의 보컬을 짧게나마 확인할 수 있다. 전체 곡 중 공개된 부분의 가사는 ‘All my love is gone. All my love is gone. Now you’re dead and gone.’으로, 로제가 직접 연기를 펼쳐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참고로 공개된 티저의 음악은 서브 타이틀곡으로 알려졌다.
로제의 신곡 타이틀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며, 곡 전체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내용(1월 25일): 블랙핑크 로제가 오는 1월 31일, 자신의 첫 솔로곡을 선보인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달 중순 모두 끝난 상황”이라고 전하며,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는 “역대급의 제작비가 투입됐을 만큼 스케일이 큰 뮤직비디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이번 로제의 신곡은 지난 2018년 11월 제니의 ‘SOLO’ 이어 블랙핑크 멤버가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곡이다. YG는 로제의 솔로곡에 대해 “감미로우면서도 소울 가득한 보컬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라며 “기존 블랙핑크 음악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곡이 될 것”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로제의 신곡은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