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진 리즈 쿠퍼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2020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불에서 영감을 얻었다.
브랜드 리즈 쿠퍼가 파리 패션위크를 통하여 브랜드의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파이로파이트’를 공개했다. 컬렉션의 제목은 ‘화염을 견딜 수 있게 적응된 식물’을 뜻하는 영어단어로, 지난 2020년 9월 발생한 미국 캘리포니아 대형 산불로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었다. 컬렉션의 촬영은 미국 산림청과의 제휴를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윌슨산 천문대에서 진행됐다.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아이템은 ‘윌슨산 천문대’ 캡슐 아이템이다. 캡슐은 반소매 티셔츠, 후디, 스카프, 부츠로 구성되었으며 각 아이템에는 천문대와 산림청과 관련된 여러 문구가 새겨졌다. 캡슐 아이템의 판매 수익 일부는 윌슨산 천문대와 미국 ‘내셔널 포레스트 파운데이션’에 후원된다. 이와 함께 컬렉션에는 봄버 재킷과 헌팅 재킷, 카고 아노락과 같은 아우터웨어와 코튼 오버 셔츠, 후디, 집 오프 팬츠, 숄더백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아이템이 다수 수록됐다.
리즈 쿠퍼의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일부 상품은 현재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렉션 룩북은 상단 갤러리에서, 런웨이 영상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다른 컬렉션들은 이곳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