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염색으로 탄생한 스투시 x 나이키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 상세 사진

장인의 손길을 자세히 살펴보자.

By
신발

스투시나이키의 올해 첫 협업 의류와 함께 출시되는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섬유 염색 전문 레이블 룩아웃 앤 원더랜드가 수작업으로 천연 엄색해 만든 스투시 x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은 각각 스투시의 월드 투어 시티인 뉴욕, LA, 도쿄, 런던, 파리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컬러로 다시 태어났다. 스투시 x 나이키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은 한국 시간 1월 30일 오전 3시부터 스투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5종의 에어 포스 1 상세 사진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영화 ‘007’의 PPL 광고주들이 재촬영 요구에 나선 이유는?
엔터테인먼트

영화 ‘007’의 PPL 광고주들이 재촬영 요구에 나선 이유는?

오메가, 아디다스, 노키아 등.

브랜드 프로필: 롤렉스
패션 

브랜드 프로필: 롤렉스

롤렉스는 어떻게 ‘명품 시계’의 대명사가 되었을까?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코트 퍼플’ 국내 출시 정보
신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코트 퍼플’ 국내 출시 정보

인기몰이 예상되는 컬러.


한밤중 숲에서 떠나는 환상 여행, 우영미 2021 FW 컬렉션
패션

한밤중 숲에서 떠나는 환상 여행, 우영미 2021 FW 컬렉션

아이스블루 후디가 눈에 띈다.

포르쉐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리미엄 '핑크 피그' 국내 출시
신발

포르쉐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리미엄 '핑크 피그' 국내 출시

2월의 첫 스니커는 이거다.

연매출 목표 1조원 규모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한다
엔터테인먼트

연매출 목표 1조원 규모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한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의 합병.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