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염색으로 탄생한 스투시 x 나이키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 상세 사진

장인의 손길을 자세히 살펴보자.

신발
7.0K

스투시나이키의 올해 첫 협업 의류와 함께 출시되는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의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섬유 염색 전문 레이블 룩아웃 앤 원더랜드가 수작업으로 천연 엄색해 만든 스투시 x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은 각각 스투시의 월드 투어 시티인 뉴욕, LA, 도쿄, 런던, 파리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컬러로 다시 태어났다. 스투시 x 나이키 ‘핸드 다이드 에어 포스 1’은 한국 시간 1월 30일 오전 3시부터 스투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5종의 에어 포스 1 상세 사진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스투시 x 나이키 서프웨어 캡슐 티저 공개
패션

스투시 x 나이키 서프웨어 캡슐 티저 공개

서프 보드가 등장했다.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패션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슈프림의 시그니처 박스로고가 새겨졌다.

빅터 빅터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스니커 공개
신발

빅터 빅터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스니커 공개

니고가 디자인한 ‘토사’ 로고까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레이저 오렌지’ 공개
신발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레이저 오렌지’ 공개

올 화이트가 올 오렌지로.

영화 ‘007’의 PPL 광고주들이 재촬영 요구에 나선 이유는?
엔터테인먼트

영화 ‘007’의 PPL 광고주들이 재촬영 요구에 나선 이유는?

오메가, 아디다스, 노키아 등.

브랜드 프로필: 롤렉스
패션 

브랜드 프로필: 롤렉스

롤렉스는 어떻게 ‘명품 시계’의 대명사가 되었을까?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코트 퍼플’ 국내 출시 정보
신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코트 퍼플’ 국내 출시 정보

인기몰이 예상되는 컬러.

한밤중 숲에서 떠나는 환상 여행, 우영미 2021 FW 컬렉션
패션

한밤중 숲에서 떠나는 환상 여행, 우영미 2021 FW 컬렉션

아이스블루 후디가 눈에 띈다.

포르쉐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리미엄 '핑크 피그' 국내 출시
신발

포르쉐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리미엄 '핑크 피그' 국내 출시

2월의 첫 스니커는 이거다.


연매출 목표 1조원 규모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한다
엔터테인먼트

연매출 목표 1조원 규모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한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의 합병.

미국 20 달러 지폐의 인물이 흑인 여성 인권 운동가로 바뀐다?
디자인

미국 20 달러 지폐의 인물이 흑인 여성 인권 운동가로 바뀐다?

버락 오바마는 찬성하고, 도널드 트럼프는 반대했던 그 방안.

미하라 야스히로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베이식 안티노미' 공개
패션

미하라 야스히로 2021년 가을, 겨울 컬렉션 '베이식 안티노미' 공개

패션의 문법을 모험적으로 해체한 컬렉션.

테슬라, 삼성전자와 함께 자율주행차 전용 반도체 개발 나선다
자동차

테슬라, 삼성전자와 함께 자율주행차 전용 반도체 개발 나선다

두 회사의 협업 소식에 가장 기뻐할 사람은 누구?

업데이트: 신세계그룹이 SK 와이번스를 약 1천3백53억 원에 인수했다
스포츠

업데이트: 신세계그룹이 SK 와이번스를 약 1천3백53억 원에 인수했다

구단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