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티파니앤코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드디어 ‘슈파니’가 떴다.
슈프림이 준야 와타나베 꼼 데 가르송 맨과의 협업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는 몇 번의 예고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티파니앤코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리턴 투 티파니’라는 이름이 붙은 새로운 컬렉션은 1960년대 티파니에서 실제로 발매된 주얼리들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하트 태그 펜던트와 오벌 태그 펄 네클리스, 스타 브레이슬릿, 하트 태그 스터드 이어링, 하트 나이프 키 링, 오벌 태그 키링 및 티셔츠 등 주얼리 라인업이 눈에 띈다.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 요소는 ‘PLEASE RETURN TO NEW YORK’ 협업 로고다. 아치형 ‘PLEASE RETURN TO’ 레터링은 슈프림 박스 로고 바로 위에 자리했다. 박스 로고 아래에는 두 브랜드의 근거지인 ‘NEW YORK’이 티파니앤코의 ‘925’ 마킹과 함께 새겨졌다. 모든 주얼리 피스들은 티파니앤코의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스털링 실버로 제작되며, 오벌 태그 펄 네클리스에는 담수 양식된 진주가 사용됐다. 티셔츠의 박스 로고는 티파니 블루 컬러로 칠해졌고, 뒷면에는 티파니 로고가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슈프림 x 티파니앤코 협업 2021년 가을 컬렉션은 슈프림 웹사이트를 통해 한국 시간 11월 12일 오전 1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일본에서는 11월 13일 오전 11시에 출시된다. 아이템 상세 사진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