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스켑타 x 나이키 에어 맥스 테일윈드 5 및 의류 컬렉션 국내 출시 정보
트랙 슈트, 버킷햇 그리고 에어 맥스.









업데이트(3월 31일): 그라임 MC 스켑타와 나이키의 협업 컬렉션 전체 상품이 국내에 출시된다. 컬렉션은 트랙 재킷 및 팬츠와 버킷햇 그리고 에어 맥스 테일윈드 5 ‘크롬 블루’로 구성됐다. 각 의류는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에어 맥스에 칠해진 크롬 블루 컬러가 더해졌다. 트랙 재킷과 팬츠의 전면에는 스우시 및 스켑타의 ‘SK Air’ 로고가 부착됐으며 버킷햇은 같은 컬러 팔레트에 턱에 묶을 수 있는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졌다.
스켑타 x 나이키 에어 맥스 테일윈드 5 ‘크롬 블루’ 및 의류 컬렉션은 4월 2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4만5천 원부터 22만9천 원 사이다.
기존 내용(3월 30일):영국 런던을 대표하는 그라임 MC 스켑타와 나이키의 협업 에어 맥스 테일윈드 5 ‘크롬 블루’가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크롬 블루’의 디자인은 애벌레가 나비로 변태하는 과정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스니커 전반에는 나비 날개 프린팅이 적용됐으며 그 사이에는 블랙 컬러의 웨빙이 더해졌다. 어퍼에 더해진 크롬 블루 컬러는 스켑타의 2019년 앨범 <Ignorance Is Bliss> 아트워크로부터 따온 것이며 이 밖에도 측면과 스우시 로고에 사용된 메탈릭 소재와 ‘SK AIR’ 텅 태그 등 ‘크롬 블루’만의 특징을 발견할 수 있다.
스켑타 x 나이키 에어 맥스 테일윈드 5 ‘크롬 블루’는 오는 4월 2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1만9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