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인기 캐릭터 '리바이 병장' 로봇 청소기가 나왔다
“이제부터 (청소) 작전을 개시한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이 자사의 대표 상품 S6 퓨어를 특별히 ‘<진격의 거인> 리바이 병장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LiDAR 스캐닝 및 레이저 센서, 카메라를 이용해 집 안의 구조와 청소 경로를 분석할 수 있는 S6 퓨어 모델의 ‘리바이 병장 버전’은 청소기 윗면에 본격적 청소 모드의 리바이 병장 일러스트가 장식됐을 뿐 아니라 1백4 개의 청소 관련 음성 안내를 일본판 <진격의 거인> 리바이 병장 성우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주요 음성 안내로는 “내 사명은 이 빌어먹을 집 안에 먼지 한 톨도 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목숨이 다할 때까지.”, “방 청소가 끝났다. 충전 도크로 귀환한다.”, “청소가 완료됐다. 이것이 진정한 청소다.” 등이 있으며, 모두 극중 리바이 병장의 캐릭터를 반영한 대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만화 협업 청소기는 이색적이지만, 리바이 병장이 극중 청소에 예민한 결벽증적 성격인 것을 생각하면 아주 적절합 협업 아이템이다.
로보락 S6 퓨어 ‘<진격의 거인> 리바이 병장 오리지널 음성 모델’은 오는 6월 9일부터 판매되며 현재 사전 예약 접수는 종료됐다. 가격은 6만9천8백 엔, 한화 약 71만 원이다. 히카리 TV숍에서 제품의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 거주자의 경우 아래 트위터를 통해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発売記念プレゼントキャンペーン
アニメ #進撃の巨人 と #ロボット掃除機 がコラボ!
抽選1名様に #ロボロック S6Pure 進撃の巨人 #リヴァイ兵長 (CV:神谷浩史)オリジナル音声モデルを🎁
1⃣ @RoborockJ をフォロー
2⃣ @hikariTVshop をフォロー
3⃣ これをRT(6/6締切)https://t.co/8oBgwvqiYo#shingeki pic.twitter.com/oJH0Qc5O6Q— ひかりTVショッピング (@hikariTVshop) May 26,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