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후속작 제목이 ‘더 마블스’인 이유는?
여성 히어로들의 합류?
최근 마블 스튜디오가 ‘페이즈 4’ 영화들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대거 공개하는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 중 <블랙 팬서>의 후속작 타이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등과 달리 <캡틴 마블>의 후속작이 <더 마블스>라는 타이틀로 소개된 것이 주목을 모았다.
이에 대해 해당 영화에 ‘캡틴 마블’을 비롯한 다른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올해 중 공개될 디즈니 플러스 신작 <미즈 마블>의 주인공 ‘카말라 칸’이 영화에도 합류할 것이라는 분석. 특히 ‘THE MARVELS’라는 타이틀 아트워크의 ‘S’ 모양이 <미즈 마블>의 타이틀을 표기하는 특별한 ‘S’ 폰트로 쓰여졌다는 점이 이러한 추측에 더욱 힘을 실어준다. 카밀라 칸 역할은 파키스탄계 캐나다인 배우 이만 벨라니가 맡아 이미 촬영이 진행 중이다.
2021년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을 통해 캐릭터를 구축한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 2022년 개봉하는 <더 마블스>에 합류한다는 전개는 충분히 예상 가능하다. 반대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가 <미즈 마블> 시리즈에 등장하는 것도 예상해볼 수 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완다비전>에서 모니카 램보 역할을 소화했던 티오나 패리스는 <더 마블스>에서도 같은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모니카 램보가 ‘더 마블스’의 구성원 중 한 명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적어도 <더 마블스>에서 세 명의 여성 히어로가 함께 싸우는 장면은 목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니아 다코스타가 감독하고 메건 맥도널이 각본을 쓰는 <더 마블스>는 오는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그 밖의 마블 스튜디오 ‘페이즈 4’ 신작들에 대한 개봉 정보 등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