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캑터스 잭’ 실물 상세 사진 유출
역(스우)시.



지난 3월 깜짝 예고되며 주목을 모은 트래비스 스콧과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 에어 맥스 1 ‘캑터스 잭’의 실물 상세 사진이 공개됐다. 어스 톤의 컬러와 레드/화이트 컬러의 두꺼운 로프 레이스 그리고 힐 파트의 ‘캑터스 잭’ 레드 컬러 삼각 배너 등의 디테일로 등장부터 주목을 끌었던 해당 에어 맥스 1은 지난달 트래비스 스콧이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모으기도 했다.
이번에 스니커 소식 채널 @zsneakerheadz가 처음으로 공개한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캑터스 잭’의 상세 사진을 보면 기존 화이트 컬러로 알려졌던 스우시가 옅은 옐로 컬러인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협업 에어 조던 1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바깥쪽 스우시는 거꾸로, 안쪽 스우시는 원래대로 적용된 것도 확인 가능하다. 누벅 재질의 토캡을 비롯해 어퍼의 메쉬 구조까지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목업 이미지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쿼터 패널을 통과해 연결된 스트랩 및 에어 버블의 노출부가 막힌 미드솔 또한 눈에 띈다. 이미 공개됐던 힐탭의 캑터스 잭 패널과 스트랩 디테일도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캑터스 잭’은 1백60 달러의 가격으로 올해 홀리데이 시즌 중 발매될 것으로 전망되며,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