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네이버후드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80s 공식 발매 정보
8월 OO일.



업데이트(8월 26일): 네이버후드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협업 슈퍼스타 80s 공식 발매 정보가 도착했다. 두 가지 컬러웨이로 완성된 이번 협업 스니커는 어퍼 전체에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일반 슈퍼스타 모델에서 볼 수 없는 지퍼 디테일이 탑재됐다. 물론 어퍼 측면에는 삼선 로고 디테일이 자리하고 있으며, 신발 곳곳에서는 네이버후드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후드가 새롭게 디자인한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는 오는 8월 28일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만8천7백 엔, 한화 약 19만9천 원이다.
기존 내용(8월 24일): 그라미치, 반스, 수이코크, 세이코 등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펼쳐온 네이버후드가 이번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손을 잡았다. 협업의 주인공이 된 아이템은 아이다스의 대표 스니커, 슈퍼스타. 네이버후드의 수장 타키자와 신스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협업 슈퍼스타 실물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스니커는 ‘화이트/블랙’, ‘올리브’ 총 두 가지 컬러웨이로 마감됐다. 해당 스니커는 기존 모델의 슈레이스를 덜어내고, 어퍼 한가운데 지퍼 디테일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어퍼 전체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힐캡에는 네이버후드와 아디다스의 로고가 나란히 새겨졌다.
아직까지 해당 스니커의 공식 이미지 및 발매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하지만 타키자와 신스케가 직접 실물 이미지를 공개하며 발매를 예고한 만큼 머지않은 시일 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