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바이 반스와 에리즈의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타이다이와 타이거 패턴을 입은 의류와 풋웨어.
반스가 브랜드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를 통해 에리즈와 손을 잡았다. 두 브랜드는 이번 만남을 통해 규칙을 깨고 자신만의 창조성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볼트 바이 반스와 에리즈의 캡슐 컬렉션에는 풋웨어 6종과 의류 8종이 포함되었다. 먼저 풋웨어는 어센틱 실루엣을 기반으로, 에리즈의 아이코닉한 그래픽 패턴이 반복적으로 적용되었으며, 마리화나에서 영감 받은 패턴, 타이 다이 패턴, 에리즈 스타일의 호랑이 패턴까지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되었다. 에리즈의 타이포 그래픽이 들어간 폭싱 스트라이프, 옐로 컬러 블로킹을 넣은 벌커나이즈 밑창, 그리고 아르누보 테두리의 사이드월 아트가 특징으로 손꼽힌다. 또한, 스케이트-미드, 추카 부츠 실루엣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타이 다이 티셔츠는 협업을 기념하여 두 브랜드의 로고를 새기고, 등 쪽에는 로고를 뒤집은 모양을 반복적으로 적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자카드 비니는 오버사이즈의 반스와 에리즈 로고를 담았으며, 이 역시 뒤집힌 모양이다. 모든 스타일은 스크린 프린팅 방법을 적용했다.
볼트 바이 반스와 에리즈의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의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