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22 FW 6주 차 드롭 리스트
월동 준비에 참고.
슈프림이 2022 가을, 겨울 시즌 여섯 번째 드롭 리스트를 공개했다.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다섯 가지 컬러웨이의 마이크로 다운 하프 집 후디드 풀오버다. ‘블랙’, ‘베이지’, ‘그린’ 컬러웨이에는 모노크롬 채색이 더해졌으며 ‘레드’와 ‘블루’에는 반다나를 연상케 하는 페이즐리 패턴이 더해졌다. 이와 함께 아우터웨어에는 멀티컬러 파욱스 퍼 봄버 재킷과 레더 블레이저 등이 포함됐다.
상의 제품 라인업에는 슈프림의 로고가 이중으로 적힌 라인스톤 섀도우 후디드 스웨트셔츠와 프로퍼티 레이블 톱, 워시드 하프 집 풀오버, 스플릿 사커 저지, 콘트라스트 스티치 버튼 업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하의 제품은 사커 쇼츠와 레더 5포켓 진, 마이크로 다운 팬츠 등 상의와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액세서리에는 필드 기어 라이트웨이트 발라클라바와 보일드 울 S 로고 6패널 캡, 프로퍼티 레이블 비니, 콘트라스트 스티치 비니, 벤틸 캠프 캡 그리고 쉬민케 협업 12컬러 물감 컬러 등이 수록됐다. 전체 사진은 상단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슈프림 2022 가을, 겨울 6주 차 드롭 리스트는 한국 시각 10월 7일 오전 12시부터 슈프림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본 스토어에는 하루 뒤인 10월 8일 오전 11시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