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브랜드 포르쉐가 주방칼을 출시했다

자동차는 못 사도 칼은 살 만한 가격.

디자인
21,208 Hypes

슈퍼카 브랜드 포르쉐의 하위 레이블, 포르쉐 디자인이 고기 뼈를 자르는 데 사용하는 칼, 클리버 나이프를 출시했다. 칼은 녹슬지 않는 일본제 301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칼날과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가 특징이다.

칼은 대부분이 플레인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다. 장식은 손잡이 끝에 자리 잡은 금속 덩어리와 아주 일부분의 블랙 스탬프 그래픽이 유이하다. 칼날 길이는 약 18cm이며 무게는 약 3백18 그램이다. 포르쉐의 클리버 나이프는 2백40 달러, 한화 약 34만 원이다. 현재 모두 품절되었으나 곧 재입고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 보기

이전 글

카일리 제너의 브랜드, Khy가 첫 번째 제품군을 출시했다
패션

카일리 제너의 브랜드, Khy가 첫 번째 제품군을 출시했다

7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MSCHF가 향수를 출시했다
엔터테인먼트

MSCHF가 향수를 출시했다

다목적 세정제와 방청윤활제의 향.

포르쉐와 비트라의 협업 체어가 공개됐다
디자인

포르쉐와 비트라의 협업 체어가 공개됐다

클래식의 부활.


발렌시아가가 스키 게임을 출시했다?
게임

발렌시아가가 스키 게임을 출시했다?

고득점자를 위한 경품도 있다.

가성비 높였다, 현대 캐스퍼의 신규 트림 ‘디 에센셜’ 공식 출시
자동차

가성비 높였다, 현대 캐스퍼의 신규 트림 ‘디 에센셜’ 공식 출시

가격은 얼마부터?

전면 무료화 '오버워치 2', 출시되자마자 2만 명 몰린 까닭은?
게임

전면 무료화 '오버워치 2', 출시되자마자 2만 명 몰린 까닭은?

약간 슬픈 이유.

합리적 가격의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빕 구르망’ 리스트 공개
음식

합리적 가격의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빕 구르망’ 리스트 공개

바비큐, 국수, 해산물 전문점 추가.

나이키 코리아, 출시 및 결제 방식 바꾸는 'SNKRS 101' 업데이트 발표
신발

나이키 코리아, 출시 및 결제 방식 바꾸는 'SNKRS 101' 업데이트 발표

지금 들어가서 필요한 정보를 업데이트하자.

칸예 웨스트가 밝힌 '화이트 라이브즈 매터' 티셔츠 만든 이유
패션

칸예 웨스트가 밝힌 '화이트 라이브즈 매터' 티셔츠 만든 이유

+ 자신의 전기 영화 배우 추천 받다.


‘이도류’ 오타니, 메이저리그 최초로 ‘규정 이닝 & 타석’ 달성했다
스포츠

‘이도류’ 오타니, 메이저리그 최초로 ‘규정 이닝 & 타석’ 달성했다

투수와 타자를 동시에 해내는 진짜 이도류.

애플 페이 한국 상륙이 확정됐다
테크

애플 페이 한국 상륙이 확정됐다

현대카드 약정 유출.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패션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Presented by Samsonite Red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 이미지를 컬렉션에 반영

HYPEBEAST SOUNDS: 키드 커디, 스톰지, 케이 트랩, 체리22 등
음악 

HYPEBEAST SOUNDS: 키드 커디, 스톰지, 케이 트랩, 체리22 등

서로 다른 이유로 다 들어봐야 할 음악들.

겐조, 8명의 아시아 뮤지션과 함께한 “Real-To-Be” 프로젝트 공개
패션

겐조, 8명의 아시아 뮤지션과 함께한 “Real-To-Be” 프로젝트 공개

Presented by Kenzo
니고의 2022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