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x 더 뮤지엄 비지터, 협업 굿즈 에디션 4종 발매
선착순 100명, 아이폰14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 중.
KT의 아이폰 14 사전 예약이 9월 3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진행 중이다. 10월 7일 출시되는 아이폰14 모델 4종은 전국 KT 매장과 KT샵에서 만날 수 있다. KT샵 굿모닝 배송으로 사전 예약한 아이폰은 출시일인 10월 7일 오전 도착을 보장한다.
특히 KT샵에서는 현대미술을 표방하는 동시에 상업성과 예술성을 조화롭게 갖춘 패션 브랜드 더 뮤지엄 비지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뮤지엄 비지터는 디렉터 박문수가 베를린에서 얻은 영감을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린팅, 스프레잉, 페인팅 등 다채로운 작업 기법을 통해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테마라고 할 수 있는 꽃과 사랑, 자연을 담아낸 의류를 선보인다. 애플 아이폰 14 ‘더 뮤지엄 비지터 에디션’은 오직 KT샵에서만 발매된다.
‘더 뮤지엄 비지터 에디션’은 아이폰14 프로 256GB 딥퍼플과 더 뮤지엄 비지터 굿즈로 구성됐다. 포함된 굿즈는 더 뮤지엄 비지터만의 빈티지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하트 스프레이 아트워크가 들어간 더스트백, 꽃이 새겨진 양말, 세 가지 디자인의 배지까지 총 네 가지. 지난 9월 30일부터 KT샵에서 선착순 1백 명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더욱 강력하고 다양해진 구매 혜택도 준비됐다. 애플 워치 SE2 반값, 애플 TV+ 6개월 이용권, 애플케어팩 할인 등 마니아 혜택을 강화했으며, 최대 90만 원 요금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캐시백 등 카드 혜택 다양화로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줄였다.
다양한 구매 혜택과 예술적인 감각의 굿즈 에디션, 특별한 이벤트 등 KT의 아이폰 14 출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T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