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 이미지를 컬렉션에 반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BTS의 ‘Butter’를 테마로 한 ‘BTS Butter’ 협업 컬렉션과 ‘Butter RECIPE’ 캠페인을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와 BTS의 만남은 작년 ‘Dynamite’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로, 이번에는 BTS의 ‘Butter’에서 영감을 얻었다. BTS의 ‘Butter’는 작년 한 해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가장 많이 1위를 달성한 곡으로 기록됐으며,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8억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가 공개하는 ‘BTS Butter’ 컬렉션은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 이미지가 디자인에 반영된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Butter’ 음원의 테마 컬러인 노랑과 검정을 조화롭게 활용했으며, 외관 앞면은 녹아내리는 버터처럼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다양한 옵션의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과 취향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Butter’ 테마 아트워크에서 모티브 그래픽을 담아낸 휠캡이 포함된 것은 물론 함께 제공되는 DIY 커스터마이징 키트를 이용해 로고 플레이트 장식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쌤소나이트 레드는 BTS와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하며 특별한 광고 캠페인 ‘Butter RECIPE’를 공개했다. ‘Butter’의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쌤소나이트 레드를 상징하는 빨간색 조리도구를 이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버터가 각각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각적이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은 10월 6일, 한국과 일부 아시아 국가 및 지역 출시를 시작으로 2022년 하반기, 글로벌 런칭을 이어갈 계획이다. 컬렉션 제품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매장도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