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코리아, 출시 및 결제 방식 바꾸는 'SNKRS 101' 업데이트 발표

지금 들어가서 필요한 정보를 업데이트하자.

신발
20,019 Hypes

나이키 코리아가 SNKRS 제품 출시 및 결제 방식을 변경하는 ‘SNKRS 101’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나이키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관련 내용을 설명하는 공지를 게재했다.

나이키 코리아는 새로운 SNKRS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정보를 미리 저장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SNKR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들을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결제에 사용할 카드 및 배송지 정보를 ​저장해두면 보다 빠르게 응모에 참여하고 주문을 완료할 수 있다고.

SNKRS의 제품 출시 방식은 크게 ‘드로우’와 ‘라인’ 두 가지다. ‘드로우’는 한정판 제품에 대해​ 공평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주어진 시간 내에 출시된 제품에 응모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시간이 종료되면 당첨자가 정해지고 휴대폰 문자 메시지와 제품 페이지 내 팝업으로 ​결과가 안내된다. 앞으로 드로우 응모 프로세스는 ​기존의 결제 오류를 개선하기 위해 ​응모 단계에서 결제 정보를 미리 입력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라인’은 먼저 대기를 하다가 원하는 SNKRS 제품을​ 출시 당일에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한 후, 라인에 참여하면 된다. 배송지와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주문을 제출하면 참여는 끝난다.​ 잠깐의 대기 후 구매 성공 여부는​ 제품 페이지 내의 팝업을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브라우저 탭을 계속 열어 둬야 한다. 구매에 성공한 경우에는 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나이키 코리아의 새로운 ‘SNKRS 101’ 업데이트에 관련한 안내는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나이키가 2024년 출시할 신발을 미리 선보인, 최초의 ‘SNKRS’ 쇼케이스 살펴보기
신발

나이키가 2024년 출시할 신발을 미리 선보인, 최초의 ‘SNKRS’ 쇼케이스 살펴보기

ACG, 덩크, 에어 맥스, 클래식 등 여러 개의 카테고리.

나이키 SB 덩크 로우 ‘빅 머니 세이빙스’가 공개됐다
신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빅 머니 세이빙스’가 공개됐다

시선을 사로잡는 바로크 패턴 쿼터, 플러시 로프 슈레이스 디테일.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플라이트 89 컬렉션 출시 정보
신발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플라이트 89 컬렉션 출시 정보

두 가지 컬러웨이로 공개됐다.


나이키, 아기들을 위해 제작한 스우시 1 베이비 스니커 출시
신발

나이키, 아기들을 위해 제작한 스우시 1 베이비 스니커 출시

아기들의 걸음도 소중하니까.

‘이도류’ 오타니, 메이저리그 최초로 ‘규정 이닝 & 타석’ 달성했다
스포츠

‘이도류’ 오타니, 메이저리그 최초로 ‘규정 이닝 & 타석’ 달성했다

투수와 타자를 동시에 해내는 진짜 이도류.

칸예 웨스트가 밝힌 '화이트 라이브즈 매터' 티셔츠 만든 이유
패션

칸예 웨스트가 밝힌 '화이트 라이브즈 매터' 티셔츠 만든 이유

+ 자신의 전기 영화 배우 추천 받다.

애플 페이 한국 상륙이 확정됐다
테크

애플 페이 한국 상륙이 확정됐다

현대카드 약정 유출.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패션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Presented by Samsonite Red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 이미지를 컬렉션에 반영

HYPEBEAST SOUNDS: 키드 커디, 스톰지, 케이 트랩, 체리22 등
음악 

HYPEBEAST SOUNDS: 키드 커디, 스톰지, 케이 트랩, 체리22 등

서로 다른 이유로 다 들어봐야 할 음악들.


겐조, 8명의 아시아 뮤지션과 함께한 “Real-To-Be” 프로젝트 공개
패션

겐조, 8명의 아시아 뮤지션과 함께한 “Real-To-Be” 프로젝트 공개

Presented by Kenzo
니고의 2022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했다.

‘원피스 필름 레드’가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다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필름 레드’가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다

‘원피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캠페인.

KT x 더 뮤지엄 비지터, 협업 굿즈 에디션 4종 발매
패션 

KT x 더 뮤지엄 비지터, 협업 굿즈 에디션 4종 발매

Presented by KT
선착순 100명, 아이폰14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 중.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작가가 작고했다
미술

라이브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작가가 작고했다

갑작스러운 소식.

놓쳐선 안 될 2022년 10월 첫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2년 10월 첫째 주 출시 아이템 8

팔라스, 디스이즈네버댓,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나이키, 다임 등.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