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한소희 등장, 발렌시아가 x 아디다스 2023 SS 캠페인
월요 스트레스를 표현?
업데이트(11월 7일): 지난주 공개된 발렌시아가 x 아디다스 2023 SS 협업 컬렉션의 캠페인 중 한소희의 이미지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캠페인 이미지 속 한소희는 블랙/화이트 컬러의 협업 풋볼 셔츠와 트랙팬츠를 착용한 채 사무실 책상에 기대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책상 위에는 협업 아워글래스 백이 놓여 있는 것도 눈에 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소희가 신경질적으로 키보드를 두드리다가 노트북을 닫아버리곤 의자를 밀고 뒤로 기대는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기존 내용(11월 4일): 지난 2023년 봄, 여름 컬렉션 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기대를 모아왔던 발렌시아가와 아디다스의 협업 컬렉션이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공개됐다.
뉴욕의 고층 빌딩 내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에는 배우 이자벨 위페르가 벽에 기댄 모습으로 등장하고, 복서 저말 찰로 그리고 카딤 삭, 벨라 하디드가 함께한다. 벨라 하디드는 발렌시아가 브랜딩이 더해진 풋볼 셔츠와 클래식 쓰리 스트라이프 와이드 레그 트랙팬츠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배우 한소희가 출연한 캠페인 이미지도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
캠페인에서는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만날 수 있는 전통적인 슈트 대신 트랙슈트와 팬타슈즈를 착용하고 있기에 더욱 대비가 느껴진다. 그 외에도 모크넥 티셔츠와 레이어드 크루넥 그리고 푸퍼 재킷 등 컬렉션 아이템들을 살펴볼 수 있다. 디스트로이드 스탠 스미스와 트리플 S 등 협업 스니커의 모습도 확인된다. 아디다스의 쓰리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더해진 아워글래스 백 등 레더 굿즈도 빼놓을 수 없다.
기사 상단에서 발렌시아가 x 아디다스 협업 2023 봄, 여름 캠페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컬렉션 모든 아이템은 지금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와 전 세계 팝업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