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스 x 케이스티파이 협업 ‘안전제일’ 컬렉션 출시
케이스도 운전도 안전이 제일.






















케이스티파이가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와의 첫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의 테마는 ‘안전제일’이다. 휴대폰의 안전을 중요시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정체성과 피치스의 자동차 튜닝 사업을 연관시켜 탄생한 콘셉트로, 컬렉션에는 해당 테마를 바탕으로 한 총 다섯 가지 케이스 디자인이 포함됐다.
케이스는 아이폰 14 시리즈 케이스 기준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그리고 바운스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으며, 맥세이프 기능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특히 아이폰 14 시리즈의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및 바운스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에코샥 소재로 제작됐다. 에코샥 케이스는 외부 충격 흡수를 기존 제품보다 20% 강화시킴으로써 2.5M부터 6.4M 낙하까지 견뎌내는 미군 표준 규격의 낙하 실험을 통과해 높은 내구성을 입증했다.
피치스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아이폰 14 시리즈 외 이전 아이폰 시리즈와 최신 갤럭시 S22 및 Z플립 4 & 3 기기를 지원한다. 또한, 테크 액세서리로 맥세이프 카드 지갑 및 충전기, 에어팟 케이스와 애플 워치 밴드, 맥북 슬리브와 커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피치스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12월 16일부터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웨이팅 리스트는 12월 9일 시작된다. 또한 12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피치스 도원 ‘Christmas Drive Safe’ 이벤트 현장에서도 판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