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온라인의 간극을 좁힌, 폴로 랄프 로렌 x ‘포트나이트’ 캡슐 컬렉션 출시
이번 협업으로 새로운 폴로 포니 로고 등장.
디지털 혁신과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이 게임 <포트나이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폴로 랄프 로렌은 25년 전 브랜드 이커머스 분야의 선구적 역할을 한 브랜드로서, 세계적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를 통해 몰입감 있는 경험과 특별한 디지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위해 폴로 랄프 로렌은 메타버스의 강력한 힘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지난 55년간 단 한 번도 변함없었던 ‘폴로 포니’ 로고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폴로 랄프 로렌은 스타디움 컬렉션과 폴로 스포츠 라인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폴로 스타디움 컬렉션’을 디지털로 선보였는데, 이는 약 1년간의 작업 기간을 거쳐 브랜드 특유의 예술성과 장인 정신에 풍부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되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의상과 코스메틱 아이템으로 구성된 디지털 폴로 스타디움 컬렉션은 게임 <포트나이트> 내 아이템 숍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지털 아이템을 실제로 구현한 ‘폴로 랄프 로렌 x <포트나이트>’ 캡슐 컬렉션은 현재 오직 폴로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2월 1일에 진행된 폴로 랄프 로렌 x <포트나이트>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 이벤트 현장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로 랄프 로렌 플래스십 스토어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