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언더아머 2022 SS 캠페인 공개
‘나를 돌파’하며 극복해나가는 자신의 한계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
언더아머가 2022년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은 ‘나를 돌파’. 이를 통해 언더아머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몰입해 더 나은 자신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서 마주치는 신체적 한계, 슬럼프, 트라우마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해가는 것 역시 스포츠의 한 부분이며, 그 모든 과정에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한다.
언더아머 캠페인 영상에는 각 스포츠 종목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 선수 김연경, 야구 선수 김현수와 김지찬, 농구 선수 이해란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일반인과 학생, 아마추어 선수들도 등장한다. 그뿐만 아니라, 러닝, 야구, 농구, 배구, 크로스핏, 클라이밍, 사이클 등 다양한 종목을 즐기고 성장해나가는 과정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담았다. 그 안에서 언더아머는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히어로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 라이온즈 김지찬 선수와 삼성생명 블루밍스 이해란 선수, 그리고 평범한 10대 학생을 주인공으로 한 각각의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언더아머의 2022년 봄, 여름 시즌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언더아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