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G '울프 그레이' & '유니버시티 블루' 국내 출시
‘오픈런 대란’의 주인공이 드로우로 돌아왔다.
최근 출시되는 모델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화 에어 조던‘,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G의 새로운 컬러웨이 2종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것은 ‘에어 디올‘과 쏙 빼닮은 컬러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올해 초 ‘오픈런 대란’을 일으킨 한 축 ‘울프 그레이’ 컬러웨이와 덩크를 비롯해 다른 실루엣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유니버시티 블루’ 컬러웨이다.
두 모델은 이미 각각 실물의 유출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울프 그레이’의 경우, 어퍼 가죽의 재질과 컬러 구성 그리고 클리어 아웃솔과 힐탭의 윙 로고까지 컬러 구성이 디올 x 에어 조던 1 로우, 일명 ‘에어 디올‘과 매우 유사한 것이 특징이다. ‘점프맨 골프’ 로고가 텅탭과 인솔, 아웃솔에 더해져 있다.
‘화이트 앤 유니버시티 블루’ 컬러웨이는 화이트 베이스에 ‘유니버시티 블루’ 오버레이가 더해진 심플한 투 톤 배색을 지니고 있다. 솔유닛 또한 화이트 컬러 미드솔에 필드 활동에 최적화된 구조의 ‘유니버시티 블루’ 아웃솔이 합쳐져 완성됐다. 텅에는 마찬가지로 텅탭, 인솔, 아웃솔 등에 ‘점프맨 골프’ 로고가 새겨졌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G ‘울프 그레이’와 ‘화이트 앤 유니버시티 블루’는 오는 3월 4일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드로우 방식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7만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