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오웬스 다크쉐도우 x 컨버스 '터보웨폰' 캡슐 컬렉션 국내 출시 정보
올검 or 올흰.















컨버스가 릭 오웬스의 캐주얼 라인 ‘다크쉐도우(DRKSHDW)’와 협업으로 탄생한 스니커 ‘터보웨폰(TURBOWPN)’의 새로운 컬러웨이를 출시한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는 지금까지 협업 ‘터보다크 척 70’, ‘터보웨폰’, ‘다크스타 척 70’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릭 오웬스는 컨버스 아이코닉한 하이탑 농구화 ‘웨폰’을 재해석하여 과감한 라인과 펑크 스타일을 더한 ‘터보웨폰’은 긴 텅과 높은 플랫폼 미드솔 등 독특한 비율의 디테일이 특징. 새롭게 공개된 ‘에그렛’, ‘클레이’ 두 가지 컬러웨이는 솔 유닛과 동일한 컬러의 레더 어퍼가 통일감을 준다.
새로운 컨버스 x 다크쉐도우 컬렉션은 베이스볼 캡, 스트링 백팩 등 액세서리 라인과 함께 출시된다. 베이스볼 캡은 초콜릿 플럼 컬러에 블랙 컬러 다크쉐도우 로고와 컨버스 워드 마크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식스 패널 캡 디자인으로 완성됐고, 스트링 백팩은 릭오웬스의 시그너처 블랙 & 펄 컬러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 x 다크쉐도우 ‘터보웨폰’의 새로운 컬러웨이 및 캡슐 컬렉션은 오는 5월 3일 오전 10시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발매 예정이다. 가격은 터보웨폰이 24만9천 원, 베이스볼 캡이 7만5천 원, 드로우 스트링 백팩이 5만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