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협업 포함, 실용적 아이템 가득한 네이버후드 새 컬렉션 출시 정보

아웃도어 장비, 식기, 의류 등.

디자인
4,746 Hypes

최근 커피를 테마로 한 칼리타와의 협업 캡슐을 선보인 네이버후드가 이번에는 헬리녹스와의 협업을 통한 아웃도어 컬렉션 및 홈웨어,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이버후드의 새 컬렉션에는 헬리녹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캠핑용 카페 체어, 카페 테이블 을 비롯해 SRL 토르 컨테이너와 ‘스페시멘 리서치 래보러토리’ 가드닝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스퀘어 플랜트 팟 등 실용성 있는 아이템들이 다수 포함됐다. 그 외에도 딥 플레이트 F30 플레이트, 스태커블 커트러리 세트 등 다이닝웨어 그리고 반려동물을 위한 그릇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다.

의류 중에서는 버튼 다운 반다나 찹드 셔츠 그리고 네이버후드 로고가 새겨진 트래드 셔츠,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의 세 가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눈길을 끈다.반다나 찹드 토트백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라인업 중 눈에 띈다.

헬리녹스, 토르 협업을 포함한 네이버후드의 봄, 여름 컬렉션 새 제품들은 지금 HBX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대는 5만 원대에서 50만 원대까지.

더 보기

이전 글

프라이탁,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커스텀할 수 있는 플랫폼 선보인다
패션

프라이탁, 고객이 직접 디자인을 커스텀할 수 있는 플랫폼 선보인다

‘나만의 가방’을 만들 수 있다.

트래비스 스콧, 새로운 나이키 협업의 수익금을 기부한다
신발

트래비스 스콧, 새로운 나이키 협업의 수익금을 기부한다

에어 맥스 1과 에어 트레이너 1의 수익금.

크롬 하츠, 2백22만 원짜리 테이프 커터 출시
디자인

크롬 하츠, 2백22만 원짜리 테이프 커터 출시

35만 원짜리 젓가락과 함께.

인스타그램, 로고 & 글꼴 포함한 비주얼 새롭게 바꿨다
테크

인스타그램, 로고 & 글꼴 포함한 비주얼 새롭게 바꿨다

전 세계의 언어 전문가와 협업했다고.

비비, 박재범 등, 88라이징의 '헤드 인 더 클라우즈 페스티벌 2022' 라인업 & 티켓 판매 정보
음악

비비, 박재범 등, 88라이징의 '헤드 인 더 클라우즈 페스티벌 2022' 라인업 & 티켓 판매 정보

30여 개 팀이 함께한다.


히딩크 감독이 직접 지휘, ‘2002 월드컵 레전드팀’ 축구 경기 열린다
스포츠

히딩크 감독이 직접 지휘, ‘2002 월드컵 레전드팀’ 축구 경기 열린다

박지성, 이영표, 이천수, 김병지 포함.

아디다스의 새로운 실루엣, 오르케트로 '브라이트 블루/카본/코어 블랙' 출시 정보
신발

아디다스의 새로운 실루엣, 오르케트로 '브라이트 블루/카본/코어 블랙' 출시 정보

199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이케아,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빌리' 책장 출시
디자인

이케아,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빌리' 책장 출시

분해/재조립도 가능해진다.

어웨이크 NY x 크록스 협업 클로그가 5월 출시된다
신발

어웨이크 NY x 크록스 협업 클로그가 5월 출시된다

성인용부터 토들러 사이즈까지.

1위는 일본, '세계 여행·관광개발 지수'에서 한국은 몇 위?
여행

1위는 일본, '세계 여행·관광개발 지수'에서 한국은 몇 위?

세계경제포럼 공식 발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