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대'를 연다, '원피스 필름 레드' 메인 예고편 공개
샹크스의 딸과 루피의 오랜 인연?
극장판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레드>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에는 지난 4월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 이어 작품의 전체적인 맥락과 주요 인물들의 서사를 조명한다.
이번 극장판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우타’의 노래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원작자/종합 프로듀서 오다 에이치로를 비롯해 다니구치 고로 감독, 쿠로이와 츠토무 각본의 크레딧부터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새로운 시대를 내가 만들어 줄게”라는 대사로 이어진다. 뒤이어 우타를 만난 루피가 그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정체를 소개하고 모두가 크게 놀란다. 아도(Ado)의 주제가 ‘신시대’와 함께 음악의 섬 ‘엘레지아’의 모습, 무대 위 우타의 공연, 어린 시절 만난 루피와 우타, 밀짚모자 해적단의 전투 장면 등이 펼쳐진다.
스토리의 배경은 전 세계가 열광하는 가수 우타가 처음으로 본인의 모습을 드러내는 라이브 공연이 개최되는 음악의 섬 엘레지아. 세계적으로 칭송받는 그의 노래를 기대해온 루피와 밀짚모자 일당 그리고 해적, 해군을 비롯한 전 세계의 다양한 팬들이 모인 공연장에서 우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발각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루피와 우타의 오랜 인연부터 수수께끼의 적들이 등장한 배경까지 다양한 비밀들이 밝혀진다.
15번째 <원피스> 극장판 작품 <원피스 필름 레드>는 오는 8월 6일 현지 개봉 예정이다.
/
尾田栄一郎描きおろし
ポスタービジュアル 解禁
\━━ 赤髪が導く〝終焉〟(フィナーレ)━━
彼らを待ち受ける運命とは──。#OP_FILMRED #ONEPIECE#FILMRED特番 pic.twitter.com/rMh7nxMdAU
— ONE PIECE スタッフ【公式】/ Official (@Eiichiro_Staff) June 8,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