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22 FW 컬렉션 전체 아이템 살펴보기

슈프림 오토바이라니?

패션
11,880 Hypes

슈프림이 202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의 룩북과 함께 이번 시즌 아이템 리스트 전체를 공개했다. 이 기사를 통해 바로 이번 주부터 매주 발매될 슈프림의 이번 시즌 컬렉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슈프림 2022 FW 컬렉션에는 아우터웨어, 스웨트셔츠, 티셔츠, 팬츠, 모자, 가방 그리고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들이 포함됐다.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는 필스버리 도보이 그래픽 아이템을 비롯해 2 in 1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셀/베스트, 알파 인더스트리 협업 MA-1 봄버 재킷과 나일론 플라이트 팬츠 등이 있다. 앞서 티징 이미지로 예고됐던 대로 래퍼 겸 배우 안드레 3000이 박스 로고 티를 입고 있는 모습이 새겨진 티셔츠를 비롯한 티셔츠 라인업도 눈에 띈다. 그 밖에 협업 아이템으로는 혼다 그롬 바이크, 타이 비니 베이비, 팻 맥그라스 랩스 네일 폴리시 세트, 싱어 소잉 머신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포함됐다.

슈프림의 2022 FW 컬렉션은 슈프림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을 통해 한국 시간 8월 26일 첫 드롭을 시작으로 매주 출시된다. 일본에서는 8월 27일부터 드롭이 시작된다. 아래에서 이번 시즌 전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볼 수 있다.

아우터웨어

슈프림 2022 FW 컬렉션에는 추워지는 날씨를 위한 헤비 아우터웨어가 다수 포함됐다. 컨버터블 2 in 1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셸 앤 베스트 등 기능성을 강조한 아우터를 비롯해 스콧 NYC, 알파 인더스트리, 밴슨, 미첼 앤 네스 등 다수의 협업을 진행해온 파트너들과 함께한 클래식 재킷들도 있다. 마크 곤잘레스의 아트워크가 장식된 고어텍스 재킷과 레이몬드 페티본의 “Fck All Y’all” 그래픽이 새겨진 아이템, 코크니의 풀 프린트 드래곤 그래픽 푸퍼 재킷 등도 눈에 띈다.

스웨트셔츠

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슈프림의 이전 시즌 디자인들을 재치 있게 활용한 디자인 및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스웨트셔츠들이 포함됐다.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는 심플한 박스 로고 크루넥 스웨터를 비롯해 다양한 로고 플레이 아이템들이 있고, 숀 크로포드의 코끼리 일러스트를 담은 후디와 코크니의 스컬 그래픽을 담은 후디 등이 아티스틱한 측면을 보여준다. 주목할 만한 협업으로는 IRAK, 그레이트 차이나 월, 그리핀, 필스버리 도보이, 그렘린 등이 있다.

상의

상의 라인업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약간의 스포티한 아이템들이 더해졌다. 캐내디언 스웨터 컴퍼니의 핸드니트 카우첸 스웨터에는 박스 로고 디자인이 더해졌고, 다양한 스포츠 저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테마는 모터사이클 레이싱이나 야구, 축구, 농구,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와 결합됐다. 슈프림의 가상 ‘2022 월드 챔피언십 팀’을 위한 유니폼으로 만들어진 CCM 협업 하키 저지 또한 눈에 띈다. 그 외에 울 스웨터와 버튼업 셔츠, 집업 셔츠, 폴로 셔츠 등 셔츠 라인업도 살펴볼 수 있다.

티셔츠

가을, 겨울 시즌 티셔츠에는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그래픽과 모티프들이 등장한다. 특히 컬렉션 공개 전부터 티징 이미지로 예고됐던 안드레 3000의 포토 티셔츠는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이템. 사진 속 안드레 3000은 슈프림의 박스 로고 티셔츠를 입고 있다. 그 밖에도 LA 레이커스의 텍스트를 변형시킨 그래픽 티셔츠도 눈에 띈다.

팬츠

슈프림 2022 FW 컬렉션의 하의는 대다수 같은 컬렉션의 아우터웨어나 스웨트셔츠 혹은 다른 상의 아이템과 매치시켜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라인업이다. 필스버리 도보이의 치노 팬츠와 그레이트 차이나 월 진 그리고 알파 인더스트리 나일론 플라이트 팬츠와 같은 협업 팬츠들도 이에 해당한다. 컬렉션에는 그 외에도 스웨트팬츠, 러기드 워크웨어 팬츠 그리고 카고 팬츠 등이 포함됐다.

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