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22 FW 컬렉션 룩북 공개
우리 모두가 기다려왔던.
슈프림이 2022년 가을, 겨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슈프림의 스케이트 팀 멤버들과 함께한 이번 시즌 룩북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패턴, 프린트, 패치워크, 자수 및 배지 등의 디자인 요소가 더해진 아이템들을 살펴볼 수 있다. 역시나 디자인 모티프는 영화부터 음악, 스포츠, 음악, 밀리터리, 워크웨어까지 다양하다.
슈프림 2022 FW 컬렉션의 아우터웨어 라인업에는 2 in 1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셸 앤 베스트를 비롯해 슈프림의 기존 아우터웨어 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한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밴슨 협업 코듀라 재킷과 팬츠 셋업 및 알파 인더스트리 협업 MA-1 봄버 재킷과 나일론 플라이트 팬츠 셋업 그리고 캐내디언 스웨터 컴퍼니의 핸드니트 카우첸 스웨터 등 파트너들과 함께한 아이템들도 눈에 띈다.
1990년대의 뉴욕 그래피티 크루 IRAK과 함께한 협업을 비롯해 그레이트 차이나 월과 함께한 팬츠, CCM 하키 저지, 팬츠, 후디드 워크 재킷 및 후디를 살펴볼 수 있고, 그리핀 협업 아노락, 팬츠, 후디 그리고 특히 눈에 띄는 필스버리 도보이 협업도 있다. 미첼 앤 네스 재킷, 집업 후디, 워크 셔츠, 치노 팬츠, 쿠키 자, 스케이트 덱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그렌린 저지와 스케이트 덱도 눈길을 끄는 아이템.
그 밖에도 숀 크로포드, 마크 곤잘레스, 레이몬드 페티본, 코크니의 아트워크를 반영한 아이템들은 브랜드의 아트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고, 티저 이미지로 이미 예고됐던 안드레 3000 포토 티셔츠도 물론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이다. 사진 속 안드레 3000은 슈프림의 박스 로고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다.
슈프림의 202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한국 시간 8월 26일부터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일본에서는 8월 2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컬렉션 룩북을 기사 상단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