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아티스트 탓페이 x 매드스토어 언더커버 협업 캡슐 출시
한정 아이템 & 그래픽 티셔츠.
다카하시 준의 여러 언더커버 레이블 중 보급형 레이블인 ‘매드스토어 언더커버’에서 타투 아티스트 탓페이(TAPPEI)와의 협업 캡슐을 출시했다.
캡슐에는 탓페이의 손 자수와 일러스트를 더한 한정 아이템을 비롯해 세 종류의 티셔츠들이 포함됐다. 한정 아이템들은 빈티지 의류에 손 자수를 더한 스페셜한 아이템들로, 하나하나가 전부 다른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졌고, 수량 한정으로 발매된다.
세 가지 블랙 &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은 클래식 언더커버 모티프를 활용했을 뿐 아니라 그 위에 탓페이의 아이코닉한 아트 스타일을 더했다. 탓페이의 플라워 드로잉 스타일로 표현한 ‘언더커버 베어’, 독특한 풍경 안에 담아낸 ‘U 로고’, ‘MAD’ 텍스트를 장미와 함께 표현한 그래픽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탓페이 x 매드스토어 언더커버의 협업 한정 아이템은 매드스토어 언더커버 라포레 하라주쿠, 신사이바이 파르코 두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가격대는 2만6천4백 엔~5만7천2백 엔. 그 외 티셔츠 라인은 언더커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조조, 라쿠텐 패션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티셔츠가 8천8백 엔, 한화 약 8만6천 원, 와이드 티셔츠가 1만1천 엔, 약 10만8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