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페니 2 '블랙'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나투시는 멈추지 않는다.
협업 에어 맥스 2013 컬렉션을 출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또 다른 스투시와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 출시가 가까워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오래 전부터 루머가 이어졌던 에어 페니 2 협업 모델이다. 앤퍼니 “페니” 하더웨이의 두 번째 시그너처 모델인 에어 페니 2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는다. 협업 모델은 이를 기념해 올가을 출시될 것이라고.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페니 2는 지금까지의 다른 협업 모델들처럼 헴프 및 캔버스 재질로 이루어진 ‘포실’ 컬러웨이로도 출시될 전망이지만, 그에 앞서 ‘블랙’ 컬러의 공식 이미지가 먼저 공개됐다. 블랙 캔버스와 레더 오버레이 어퍼 전반을 다이나믹한 물결 무늬가 감싸고 있고, 텅과 힐에는 우븐 로프 풀 루프가 자리했다. 텅과 힐, 인솔에는 스우시, 나이키 에어 브랜딩이 더해졌고, 토캡과 어퍼에 스투시 브랜딩이 새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어퍼와 마찬가지로 물결 무늬가 그려진 줌 에어 솔 유닛 아래에는 페니 하더웨이의 ‘1센트’ 로고와 스투시 로고가 겹쳐져 들어가 있는 것도 특징. 스니커는 두 종류의 레이스 그리고 스페셜 슈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페니 2는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공식 상세 사진은 기사 상단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