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용자가 가장 많이 설정하는 프로필 아이콘은?

이중 정답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6.2K

OTT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필 아이콘은 <보스 베이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넷플릭스는 30일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했다.

넷플릭스는 프로필 아이콘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콘은 <보스 베이비>로, 1천1백만 명이 사용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한 달에 평균 여섯 가지 장르의 작품을 시청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현지 시각 1997년 8월 29일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했다. 이후 2007년 처음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글로벌 서비스를 론칭했다. 현재 전 세계 190여 개국, 2억2천1백만 명의 유료 구독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플레이스테이션 2,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콘솔 등극
테크

플레이스테이션 2,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콘솔 등극

공식 판매량이 무려 1억6000만 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제작 확정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 제작 확정

흥행불패 신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티저 예고편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티저 예고편 공개

주지훈이 천재 외과 전문의로 변신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3 철수 티저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3 철수 티저 공개

“안녕, 철수.”

서울 지하철에 'SM타운역'이 생긴다?
엔터테인먼트

서울 지하철에 'SM타운역'이 생긴다?

5번 출구가 신사옥.

애플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용 새로운 충전기, 별도 구매해야 한다?
테크

애플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용 새로운 충전기, 별도 구매해야 한다?

케이블은 그대로 라이트닝 인터페이스.

무려 170억 원, 역대급 낙찰가 기록한 70년 된 카드의 정체는?
디자인

무려 170억 원, 역대급 낙찰가 기록한 70년 된 카드의 정체는?

뉴욕 양키즈의 전설, 미키 맨틀이 새겨졌다.

'트랜스포머' 범블비를 테마로 만들어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콘셉트
신발

'트랜스포머' 범블비를 테마로 만들어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콘셉트

빈티지한 질감이 일품.

놀라운 싱크로율, 갤럭시 Z폴드로 만든 닌텐도 DS의 모습은?
게임

놀라운 싱크로율, 갤럭시 Z폴드로 만든 닌텐도 DS의 모습은?

‘포켓몬스터’ 플레이 중.


루이 비통이 한국에 채식 위주의 레스토랑을 개점한다
음식

루이 비통이 한국에 채식 위주의 레스토랑을 개점한다

미슐랭 스타 셰프와 함께.

코로나 끝 무렵, 국내 OTT 플랫폼 구독자 순위는?
엔터테인먼트

코로나 끝 무렵, 국내 OTT 플랫폼 구독자 순위는?

7월에만 사용자 수가 1백만 명 늘어난 곳도 있다.

라이엇 게임즈 x 티파니앤코 '2022 롤드컵' 트로피가 공개됐다
디자인

라이엇 게임즈 x 티파니앤코 '2022 롤드컵' 트로피가 공개됐다

높이 약 69cm.

지금까지 알려진 애플 ‘에어팟 프로 2’ 루머 총정리
테크

지금까지 알려진 애플 ‘에어팟 프로 2’ 루머 총정리

디자인부터 가격까지.

배우 송강호, 데뷔 32년 만에 첫 드라마 출연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강호, 데뷔 32년 만에 첫 드라마 출연

제목은 ‘삼식이 삼촌’.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