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사용자가 가장 많이 설정하는 프로필 아이콘은?

이중 정답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6,008 Hypes

OTT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필 아이콘은 <보스 베이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넷플릭스는 30일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했다.

넷플릭스는 프로필 아이콘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콘은 <보스 베이비>로, 1천1백만 명이 사용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한 달에 평균 여섯 가지 장르의 작품을 시청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현지 시각 1997년 8월 29일 DVD 대여 서비스로 시작했다. 이후 2007년 처음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글로벌 서비스를 론칭했다. 현재 전 세계 190여 개국, 2억2천1백만 명의 유료 구독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넷플릭스에서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영화는?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에서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영화는?

의외의 작품이 1위.

넷플릭스 앱, 국내 사용자 역대 최다 기록하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앱, 국내 사용자 역대 최다 기록하다

‘더 글로리’와 ‘피지컬: 100’의 쌍끌이.

올해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한국 작품은?
엔터테인먼트

올해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한국 작품은?

역대 가장 많은 한국 콘텐츠가 제작된 2022년.


올해 3분기,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애니메이션 영화는?
엔터테인먼트

올해 3분기,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애니메이션 영화는?

로튼 토마토 지수 94%.

서울 지하철에 'SM타운역'이 생긴다?
엔터테인먼트

서울 지하철에 'SM타운역'이 생긴다?

5번 출구가 신사옥.

애플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용 새로운 충전기, 별도 구매해야 한다?
전자

애플 아이폰 14 프로 & 프로 맥스용 새로운 충전기, 별도 구매해야 한다?

케이블은 그대로 라이트닝 인터페이스.

무려 170억 원, 역대급 낙찰가 기록한 70년 된 카드의 정체는?
디자인

무려 170억 원, 역대급 낙찰가 기록한 70년 된 카드의 정체는?

뉴욕 양키즈의 전설, 미키 맨틀이 새겨졌다.

'트랜스포머' 범블비를 테마로 만들어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콘셉트
신발

'트랜스포머' 범블비를 테마로 만들어진 나이키 SB 덩크 로우 콘셉트

빈티지한 질감이 일품.

놀라운 싱크로율, 갤럭시 Z폴드로 만든 닌텐도 DS의 모습은?
게임

놀라운 싱크로율, 갤럭시 Z폴드로 만든 닌텐도 DS의 모습은?

‘포켓몬스터’ 플레이 중.


루이 비통이 한국에 채식 위주의 레스토랑을 개점한다
음식

루이 비통이 한국에 채식 위주의 레스토랑을 개점한다

미슐랭 스타 셰프와 함께.

코로나 끝 무렵, 국내 OTT 플랫폼 구독자 순위는?
엔터테인먼트

코로나 끝 무렵, 국내 OTT 플랫폼 구독자 순위는?

7월에만 사용자 수가 1백만 명 늘어난 곳도 있다.

라이엇 게임즈 x 티파니앤코 '2022 롤드컵' 트로피가 공개됐다
디자인

라이엇 게임즈 x 티파니앤코 '2022 롤드컵' 트로피가 공개됐다

높이 약 69cm.

지금까지 알려진 애플 ‘에어팟 프로 2’ 루머 총정리
전자

지금까지 알려진 애플 ‘에어팟 프로 2’ 루머 총정리

디자인부터 가격까지.

배우 송강호, 데뷔 32년 만에 첫 드라마 출연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강호, 데뷔 32년 만에 첫 드라마 출연

제목은 ‘삼식이 삼촌’.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