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 브랜드는?

점유율 28.57%.

자동차
4,458 Hypes

메르세데스-벤츠가 2022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외제차 브랜드로 집계됐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22년 한 해 동안 국내에서 총 8만9백76대를 판매하며 국내 수입차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수입차 시장 점유율은 28.57%이다.

2위는 BMW로 기록됐다. BMW는 연간 7만8천5백45대를 판매하며 2천4백31대로 벤츠에 1위를 내줬다. 3위에는 아우디가 2만1천4백2대로 올랐으며 4위에는 폭스바겐이, 5위에는 볼보가 이름을 올렸다. 그 뒤로 미니, 쉐보레, 포르쉐, 렉서스, 지프, 도요타, 포드, 혼다, 랜드로버, 폴스타 등이 뒤를 이었다.

2022년 가장 많이 팔린 외제차 모델은 벤츠 E클래스로 총 2만8천3백18대 판매됐다. 그 뒤로 BMW 5시리즈, 벤츠 S클래스, 아우디 A6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2022년 전체 수입차 기업의 연간 판매량은 총 28만3천4백35대로, 2021년 대비 판매량이 2.64% 증가했다.

더 보기

이전 글

2023년 국내 출시 예정인 수입차 기대작 7
자동차

2023년 국내 출시 예정인 수입차 기대작 7

이 중 여러분의 드림카는?

지금 한국에서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전기차 6
자동차

지금 한국에서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전기차 6

각 브랜드의 ‘끝판왕’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올해 상반기 한국 남녀별 가장 많이 구입한 자동차는?
자동차

올해 상반기 한국 남녀별 가장 많이 구입한 자동차는?

1위는 둘 다 SUV.


20대 한국 남성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중고차는?
자동차

20대 한국 남성이 가장 사고 싶어하는 중고차는?

20대 여성도 동일.

‘IMDB’ 선정, 2023년 기대되는 영화 10
엔터테인먼트

‘IMDB’ 선정, 2023년 기대되는 영화 10

2위는 공포 영화 곰돌이 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를 제치고 역대 최다 ‘GOTY’를 받은 게임은?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를 제치고 역대 최다 ‘GOTY’를 받은 게임은?

힌트는 프롬소프트웨어.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에어 조던 1 하이  ‘크로커다일’이 공개됐다
신발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에어 조던 1 하이 ‘크로커다일’이 공개됐다

크로커다일 패턴 + 번개 로고.

넷플릭스에서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애니메이션은?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에서 2022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애니메이션은?

세 곳 모두 한 작품이 1위.

에어 조던 1 하이 OG ‘로얄 리이매진드’가 재출시된다?
신발

에어 조던 1 하이 OG ‘로얄 리이매진드’가 재출시된다?

‘시카고’도 나왔으니까.


2022년 9월에 이어, 롤렉스가 시계 가격을 인상했다
패션

2022년 9월에 이어, 롤렉스가 시계 가격을 인상했다

수요에는 타격이 없을 전망.

비스메이저 컴퍼니가 레이블 활동을 종료한다
음악

비스메이저 컴퍼니가 레이블 활동을 종료한다

9년간의 여정에 마침표가 찍혔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북산고 멤버들이 착용한 농구화 7
신발 

‘더 퍼스트 슬램덩크’ 북산고 멤버들이 착용한 농구화 7

‘강백호’부터 ‘안선생님’까지.

HYPEBEAST SOUNDS: 김심야, 릴 비, 주애, 마이크 등
음악 

HYPEBEAST SOUNDS: 김심야, 릴 비, 주애, 마이크 등

연말연시에 들을 곡을 찾고 있다면.

한일 대항전 포함, 국회의장배 철권 대회가 개최된다
게임

한일 대항전 포함, 국회의장배 철권 대회가 개최된다

1월 14일부터.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