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나이키 ‘에어 바킨’, 올해 출시할까?
사실이라면 2014년 이후 첫 출시다.
슈프림은 현재 다가오는 2023년 봄, 여름 시즌의 제품 공개를 위해 매장 운영을 잠시 중단하고 2월 중순 경 다시 오픈할 것임을 공지했다. 한편, 올해 예정되어 있는 협업 브랜드 리스트를 공개한 슈프림은 타마고치, 나이키, 나이키 SB와의 제품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드롭스바이제이는 이번 시즌 슈프림과 나이키의 협업 라인에 에어 바킨이 포함됐다고 전해졌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1997년에 탄생한 에어 바킨 모델은 2014년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것이다. 해당 내용과 함께 슈프림 로고가 들어간 블랙, 레드 색상의 에어 바킨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총 2-3개의 컬러웨이로 제작될 것이라고 알렸다.
Supreme/Nike Air Bakin
This classic model is set to return this coming SS23 season in 2-3 colorways and is dropping as early as week 2.No official images have surfaced yet, but stay tuned as more details & news is coming soon.
Who’s gonna be grabbing a pair when they drop? pic.twitter.com/R6KLqFNPN0
— DropsByJay (@DropsByJay) January 25, 2023
출시와 관련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이들이 올해 봄, 여름 시즌 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