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확장팩 2024년 출시?
잇따르는 예측.
<엘든 링>의 DLC(확장팩)인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에 대한 새로운 예측이 전해졌다. <엘든 링>은 2022년 공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10일 한 X 유저는 업계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는 12월 7일 ‘더 게임 어워드’에서 처음 공개된다’’며 “게임은 2024년 2월 5일 출시된다”고 전망했다.
이에 게임 매체 <얼리게임>은 시리즈의 제작사가 기존에 공개한 자료를 보탰다. 매체에 따르면, <엘든 링> 시리즈의 제작 모체 카도카와 법인이 공개한 재무 보고서의 2024년 1분기 계획에는 출시와 관련한 내용이 수록되지 않았다. <얼리게임>은 이 내용을 토대로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가 2024년 2분기 혹은 그 이후에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반다이 남코 유럽 지사 최고 경영자 아너드 뮐러 또한 <게임 인더스트리>와 인터뷰에서 “<엘든 링>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야 할 게임이 많다”며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시리즈의 출시가 급선무가 아님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를 둘러싼 예측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확한 소식은 오는 12월 ‘더 게임 어워드’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