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로렌조의 피어 오브 갓, 브랜드 최초의 라운지웨어 라인 출시

집에서도 럭셔리하게.

패션
2,594 Hypes

제리 로렌조의 피어 오브 갓이 라운지웨어 제품을 출시한다. 제품군은 포플린 파자마 세트, 복서 브리프, 양말, 울 캐시미어 가운, 울 캐시미어 블랭킷 등으로 구성됐다. 컬러 팔레트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스타일링과 유사하게 시멘트, 크림,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을 화려한 장식이나 패턴 없이, 미니멀한 외관으로 완성한 점 또한 피어 오브 갓의 메인 라인에서 영향을 받았다.

피어 오브 갓 라운지웨어 제품군은 상단에서 볼 수 있다. 구매는 지금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더 보기

이전 글

피어 오브 갓, 2024 FW 컬렉션 공개
패션

피어 오브 갓, 2024 FW 컬렉션 공개

미니멀하면서도 꽉 찬 룩의 향연.

제리 로렌조가 아디다스 x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패션

제리 로렌조가 아디다스 x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많은 사람이 기다렸다.

제리 로렌조,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은 나이키, 조던 브랜드만큼 거대해질 수 있다”
패션

제리 로렌조,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은 나이키, 조던 브랜드만큼 거대해질 수 있다”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에 영감을 준 인물도 언급했다.


아디다스 x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 공식 출시 정보
패션

아디다스 x 피어 오브 갓 애슬레틱 공식 출시 정보

마침내.

리한나 펜티 x 푸마 아반티 새 컬러웨이 살펴보기
신발

리한나 펜티 x 푸마 아반티 새 컬러웨이 살펴보기

보다 차분해진 컬러.

베이프, 마이클 잭슨을 기리는 캡슐 컬렉션 공개
패션

베이프, 마이클 잭슨을 기리는 캡슐 컬렉션 공개

팝의 황제의 인상적인 순간들을 그린다.

구글에서 많이 검색된 럭셔리 브랜드 1위는?
패션

구글에서 많이 검색된 럭셔리 브랜드 1위는?

1억 회가 넘는다.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디자인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Presented by iloom
RM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창작의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다.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2부 예고편이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2부 예고편이 공개됐다

개봉은 언제?


다프트 펑크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재결합한다는 루머의 결말은?
음악

다프트 펑크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재결합한다는 루머의 결말은?

‘파리 올림픽’ 개막식 예술 감독이 직접 답했다.

10월 넷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음악 

10월 넷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눈여겨 볼만한 라이브 공연들이 많다.

HYPEBEAST SOUNDS: 제시, 홍다빈, 바비, 오도마 등
음악 

HYPEBEAST SOUNDS: 제시, 홍다빈, 바비, 오도마 등

앨범 단위로 들으면 감동 받을 만한 음악이 많다.

홍텐 인터뷰: ‘무한도전’으로 유일무이한 길을 개척하다
스포츠

홍텐 인터뷰: ‘무한도전’으로 유일무이한 길을 개척하다

홍텐의 시대가 다시 열렸다.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패션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