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RM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창작의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다.
일룸이 방탄소년단의 리더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전개한다.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고 영감의 기회를 선사하는 브랜드 일룸이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창작의 가치를 더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RM과 함께한 광고 영상과 디지털 화보 공개는 물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사용자 경험을 섬세하게 고려하고 이를 세심한 디테일로 구현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관과 결을 같이 하는 RM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유하고 영감을 받아 자신의 창작 세계를 완성해 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생활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일룸의 깊이 있는 관찰 및 사려 깊은 디테일과 일맥상통한다.
한편 ‘나의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 속에 등장하는 ‘로이 뮤트 에디션’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일룸의 베스트셀러 ‘로이’ 시리즈의 새로운 색상으로 오는 1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일룸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은 RM과 함께 일룸의 가구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일상생활에서 창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일룸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