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서 많이 검색된 럭셔리 브랜드 1위는?

1억 회가 넘는다.

패션
12,386 Hypes

<워치 파일럿>이 입수한 구글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럭셔리 브랜드는 루이 비통이다. 루이 비통은 연간 1억1천8백만 건에 달하는 검색 횟수를 기록했다.

2위는 구찌로 연간 6천6백90만 건의 검색 횟수를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디올(5천2백90만 건), 샤넬코치(4천1백20만 건), 마시모두띠(4천50만 건), 프라다(2천9백40만 건), 베르사체(2천7백50만 건), 알렉산더 맥퀸(2천1백10만 건), 케이트 스페이드(2천50만 건)가 상위 10위에 올랐다.

럭셔리 브랜드를 가장 많이 검색하는 국가는 룩셈부르크가 꼽혔다. 룩셈부르크는 인구 10만 명당 연간 49만4천 건 이상의 검색 횟수를 기록했다. 프랑스는 인구 10만 명당 6만6천6백 건의 검색량으로 2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가장 많이 검색된 주얼리는 반클리프 아펠 팔찌로 4백90만 건, 가장 많이 검색된 디자이너 핸드백은 디올 새들이 2백60만 건으로 최상위에 올랐다.

더 보기

이전 글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디자인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Presented by iloom
RM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창작의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다.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2부 예고편이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 2부 예고편이 공개됐다

개봉은 언제?

다프트 펑크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재결합한다는 루머의 결말은?
음악

다프트 펑크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재결합한다는 루머의 결말은?

‘파리 올림픽’ 개막식 예술 감독이 직접 답했다.

10월 넷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음악 

10월 넷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눈여겨 볼만한 라이브 공연들이 많다.

HYPEBEAST SOUNDS: 제시, 홍다빈, 바비, 오도마 등
음악 

HYPEBEAST SOUNDS: 제시, 홍다빈, 바비, 오도마 등

앨범 단위로 들으면 감동 받을 만한 음악이 많다.


홍텐 인터뷰: ‘무한도전’으로 유일무이한 길을 개척하다
스포츠

홍텐 인터뷰: ‘무한도전’으로 유일무이한 길을 개척하다

홍텐의 시대가 다시 열렸다.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패션

H&M, 생성형 AI로 옷 만들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스톤 아일랜드 협업 포함, 금주의 슈프림 2023 FW 드롭 리스트
패션

스톤 아일랜드 협업 포함, 금주의 슈프림 2023 FW 드롭 리스트

다양한 사이즈의 가죽 가방 라인업도 있다.

비욘세가 자신이 직접 제작한 향수를 출시했다
패션

비욘세가 자신이 직접 제작한 향수를 출시했다

가격은 한화 약 21만 원.

카일리 제너, 신규 의류 브랜드 khy 공개
패션

카일리 제너, 신규 의류 브랜드 khy 공개

검은색 롱코트만이 공개된 상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