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x 헌터가 공개한 새 부츠 컬렉션 실루엣
니고의 취향 듬뿍.












겐조, 헌터가 협업으로 새로운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화보에는 모델들이 가을, 겨울 시즌 의류에 각 부츠를 매치한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컬렉션은 헌터의 웰링턴 부츠, 덕 부츠 라인의 기존 디자인이 겐조의 무드로 재탄생했다.
톨 웰링턴 부츠는 사이즈에 따라 여성용 제품인 블랙, 세리즈 컬러와 남성용 제품인 카키 퐁세, 블랙 두 종류로 나뉘어 출시됐다. 어퍼 최상단에는 헌터 로고가, 부츠 외측면 상단에는 겐조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졌다. 이어 라이너 인근에 부착된 조절용 스트랩이 활동성을 살렸다.
미드 덕 부츠는 전체를 덮은 무광의 블랙 컬러가 특징이다. 제작에는 재활용 나일론 소재가 적용됐고, 텅에는 헌터 로고가, 힐탭 아래에는 겐조 로고가 새겨졌다. 토박스와 솔 유닛을 감싸는 러버 소재가 두터운 실루엣을 띠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남성용 하이 덕 부츠는 웰링턴 부츠의 컬러웨이인 카키 퐁세, 블랙, 세리즈 컬러를 각 파트에 반영했다. 라이너에서 텅까지 적용된 얇은 스티칭, 불규칙하게 배치된 D링이 특징이다.
레이스업 하이 덕 부츠는 발목을 기준으로 패디드 퀼팅 소재가 발목 상단을 감싸고, 러버 소재가 발목 아래를 감싼다. 니하이 사이즈의 레이스업 하이 덕 부츠는 솔에 이르러 두터운 부피감으로 마무리된다.
겐조 x 헌터 부츠 컬렉션은 겐조와 헌터의 웹사이트, 전 세계 겐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실루엣은 상단 이미지로, 캠페인 영상은 하단 인용으로 확인 가능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