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분기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는?

로에베를 제쳤다.

패션
4,528 Hypes

패션 리서치 및 쇼핑 앱 리스트가 2023년 3분기 패션 트렌드 보고서를 발행했다. 보고서는 리스트가 분기마다 플랫폼 안팎에서의 검색량, 제품 조회 횟수, 판매량, 소셜 미디어 언급 등을 집계한 내용을 토대로 작성된다.

미우미우는 3분기 가장 많은 인기를 끌은 브랜드로 조사됐다. 미우미우는 발레리나 슈즈, 아카디 백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분기 내 검색량이 16% 증가했다.

자크뮈스는 리스트가 보고서를 발행한 이래 최초로 차트에서 5계단을 상승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지난 시즌 14위에 기록됐으나, 이번 분기에는 9위에 올랐다. 리스트는 이에 대해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바이럴 VR 마케팅 캠페인 등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해 제품에 대한 참여와 수요를 끌어냈다”라고 설명했다. 주목할 만한 브랜드에는 토리 버치, 헬무트 랭, 포스터 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리스트의 2023년 3분기 패션 트렌드 보고서 전체 내용은 이곳에서 읽을 수 있다.

리스트 선정, 2023년 3분기 브랜드 인기 순위

  1. 미우미우
  2. 로에베
  3. 프라다
  4. 보테가 베네타
  5. 베르사체
  6. 생 로랑
  7. 몽클레르
  8. 발렌티노
  9. 자크뮈스
  10. 버버리
  11. 디젤
  12. 구찌
  13. 디올
  14. 발렌시아가
  15. 돌체앤가바나
  16. 루이 비통
  17. 스킴스
  18. 펜디
  19. JW 앤더슨
  20. 페라가모
더 보기

이전 글

마운틴 하드웨어 x 스투시 캡슐 컬렉션 발매 정보
패션

마운틴 하드웨어 x 스투시 캡슐 컬렉션 발매 정보

아웃도어에서도 멋지게.

김해김 2024 SS 컬렉션 ‘누아르 에 블랑’ 살펴보기
패션

김해김 2024 SS 컬렉션 ‘누아르 에 블랑’ 살펴보기

장난기가 가득하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이슬람 마카체프 2차전 확정
스포츠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이슬람 마카체프 2차전 확정

지난 경기는 마카체프의 만장일치 승.

CPFM x 나이키 에어 플리 2 ‘페이디드 스프러스’, ‘블랙’ 이미지 살펴보기
신발

CPFM x 나이키 에어 플리 2 ‘페이디드 스프러스’, ‘블랙’ 이미지 살펴보기

활용도 높은 버튼 참 포함.

레고로 한국의 무형문화재를 표현한 전시가 열린다
디자인

레고로 한국의 무형문화재를 표현한 전시가 열린다

레고로 만든 ‘종묘제례악’은 어떤 모습일까?


10년 전 불과 약 5천8백만 원을 벌어들인 영화가 넷플릭스 차트 4위에 올랐다
엔터테인먼트

10년 전 불과 약 5천8백만 원을 벌어들인 영화가 넷플릭스 차트 4위에 올랐다

영화계에서도 유효한 ‘역주행’.

피터 도 x 바나나 리퍼블릭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피터 도 x 바나나 리퍼블릭 컬렉션 출시 정보

미니멀리즘과 기능성에 대한 피터 도의 시선을 볼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토일렛페이퍼 에디션’으로 꾸며진, 노홍철의 특별한 팝업 공간 공개
테크

삼성전자 ‘비스포크 토일렛페이퍼 에디션’으로 꾸며진, 노홍철의 특별한 팝업 공간 공개

Presented by Samsung
팝아트적인 재미로 꾸며진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

홍콩에서 루이 비통 최초의 남성복 프리폴 컬렉션 쇼가 열린다
패션

홍콩에서 루이 비통 최초의 남성복 프리폴 컬렉션 쇼가 열린다

퍼렐 윌리엄스의 두 번째 루이 비통 컬렉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슬림 공식 출시 정보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슬림 공식 출시 정보

2023년 말 출시된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