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2023 울티모 컬렉션 전체 아이템 공개

겨울 준비 시작.

패션
2,079 Hypes

팔라스룩북에 이어 2023 울티모 컬렉션 전체 상품 목록을 공개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2023 울티모 컬렉션은 재킷, 스웨트셔츠, 니트웨어, 셔츠, 상의, 티셔츠, 하의, 모자,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두 가지 컬러웨이의 고어텍스 바시티 재킷과 뉴에라 캡 그리고 한야 마스크 모티브가 새겨진 제품 시리즈가 있다. 이 외에도 보온성을 제공하는 폴라텍, 거친 환경에 적합한 견고한 내구성의 윈드스토퍼 등을 주목할 만하다. 그 외 컬렉션은 다양한 패턴, 대담한 브랜딩, 컬러 블록 등이 특징이다.

팔라스 2023 울티모 컬렉션의 첫 번째 드롭은 한국 시각 11월 25일 오후 8시부터 팔라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본 스토어에는 11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출시된다.

아우터웨어

2023 울티모 컬렉션 아우터웨어는 스포츠, 밀리터리, 일반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 코드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고어텍스 바시티 재킷 외에도 자수 브랜드와 한야 모티프로 장식한 클래식 스카잔 재킷을 팔라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도 있다. 이 외에도 소프트 셸과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재킷, 톤온톤 컬러와 체크 패턴을 활용한 플리스 재킷이 포함됐다.

스웨트셔츠

폴라텍 소재의 후드 스웨터와 테크니컬 풀오버 시리즈가 팔라스 브랜딩 디스플레이, 트라이퍼그 쇼케이스, 톤 다운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야 모티프는 트라이퍼그 후드 스웨트셔츠에 이어 데빌리쉬 로고 히트와 팔라스 스포츠 테이크 크루넥 스웨트셔츠까지 적용됐다. 플리스 집업, 쿼터 집업, 기능적인 디자인의 집업 후디가 제품군을 마무리한다.

상의

상의로 넘어가면 니트웨어, 셔츠, 롱슬리브, 그 외 상의를 살필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팔라스만의 그래픽 감성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카무플라주 소용돌이, 다양한 격자무늬, 트라이퍼그 로고 활용, 축구 유니폼에 대한 심도 있는 해석이 대표적이다.

티셔츠

추운 겨울이지만,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도 출시된다. 총 여섯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티셔츠는 브랜드 플레이, 포토 티, 트라이퍼그 모티브 그래픽 등을 활용했다.

하의

하의는 주로 아우터웨어, 스웨트셔츠, 상의 제품군에서 볼 수 있는 스타일과 매칭된다. 폴라텍 및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하의가 대표적이다.

모자

모자는 뉴에라 협업을 시작으로 한야 모티브 마크가 새겨진 핏캡과 비니, 고어텍스 바시티 재킷과 어울리는 핏 캡, 고어텍스 ‘P’ 캡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컨버터블 트루퍼 햇, 키능성 캡과 마스크 콤보, 악마 뿔 비니, 비니와 넥 워머 콤보, 팔라스 브랜드 바라클라바가 출시된다.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