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작가 성립과 함께 ‘코-크리에이션’ 이벤트 개최
골든구스가 작가와 만났을 때 탄생하는 진정한 독창성.









골든구스가 작가 성립과 함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든구스 아이템을 만드는 ‘코-크리에이션(Co-Cre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인의 손길을 거친 제품만이 진정한 독창성을 가진다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탄생한 골든구스 코-크리에이션은 2019년, ‘스니커즈메이커’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이래 티셔츠, 청바지, 핸드백 등의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현재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나만의 특별한 제품’을 선사한다.
선과 여백을 통해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표현하며, 종이 위 드로잉의 한계를 벗어나고자 늘 새로운 매체의 사용을 지향하는 작가 성립은 골든구스의 브랜드 신념인 ‘완벽한 불완전함’에서 얻은 영감에 그만의 독특한 시선을 더해 골든구스를 표현한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심벌인 별을 비롯해 꽃, 폭죽 등을 스니커 및 의류 등에 직접 그려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코-크리에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작가 성립의 드로잉으로 완성된 제품은 오는 3월 18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더로비 1층에 위치한 골든구스 매장에 전시된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성립 작가가 매장을 방문, 코-크리에이션 참여 고객의 구매 제품에 직접 드로잉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성립 작가가 골든구스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아트워크도 해당 매장에 전시될 예정. 이벤트 이후에는 골든구스 전 매장에서 숙련된 아티잔을 통해 작가 성립의 코-크리에이션 드로잉 디자인을 받아볼 수 있다.
골든구스 x 성립 코-크리에이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골든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구스와 작가 성립이 함께하는 ‘코-크리에이션’ 이벤트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현대백화점목동점 더로비 1층 골든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