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가 창립 1백2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14년 만에 바뀐 로고 디자인.




펩시가 14년 만에 로고 디자인을 바꾼다.
이 최신 로고는 펩시의 창립 1백25주년을 기념하며 공개됐다. 펩시는 1898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총 일곱 가지 디자인의 로고를 사용했다. 펩시의 상징이 된 레드, 화이트, 블루 색상의 조합은 1950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로고 역시 이러한 시그니처 컬러 팔레트를 유지하고 있지만 블랙 컬러가 추가되고, 레드와 블루 컬러는 이전보다 더 짙은 톤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구본 디자인과 펩시 로고도 볼드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비주얼로 탈바꿈했다.
펩시의 1백25주년 기념 로고는 올 가을 미국과 캐나다 지역 판매 제품부터 적용된다. 북미권을 제외한 글로벌 출시는 2024년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