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22 백’ 글로벌 캠페인 전개

제니와 릴리 로즈 뎁, 마가렛 퀼리, 휘트니 피크와 어우러진 네 도시.

패션 
5.0K 0 Comments

샤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2022 봄, 여름 레디-투-웨어 쇼에서 처음 선보인 샤넬 ‘22 백’이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와 비누드가 감독한 캠페인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샤넬 ‘22 백’ 글로벌 캠페인에는 현세대를 대표하는 네 명의 아이콘, 제니와 릴리-로즈 뎁, 마가렛 퀄리, 휘트니 픽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각 자신을 대표하는 도시, 서울과 LA, 팜 스프링스, 뉴욕을 배경으로 각자의 일상 속에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제니는 아름답게 현대화된 서울의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캠페인에 등장한다. 제니와 어울리는 연출을 위해 이네즈와 비누드는 캠페인 영상에서 제니의 캐릭터에 애니메이션 날개를 달아 환상적이고 비현실적인 분위기를 더 했다. 화려함에 가려져 우리가 미처 보지 못했던 제니의 또 다른 면, 불완전함, 혼돈, 재미, 통제할 수 없는 기쁨 등 ‘완벽’이 아닌 ‘행복’에 대한 메시지도 담겼다.

서로 다른 네 가지 분위기와 네 명의 아이콘을 담은 샤넬의 ‘22 백’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샤넬 뮤즈의 삶을 들여다보는 동시에 시대를 대변하는 팝 문화, 영화, TV 시리즈와 관련된 코드도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파트너, 샤넬 ‘22 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샤넬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Chanel
기사 공유
기사 내 언급 브랜드

이전 글

트위터 파랑새 로고 변경될까?
테크

트위터 파랑새 로고 변경될까?

일론 머스크가 특별히 아끼는 ‘개’.

슈프림과 닥터 마틴의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신발

슈프림과 닥터 마틴의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슈프림’을 입은 태슬 로퍼 3종.

미국 OTT 사용자, 자국 외 한국 콘텐츠 가장 많이 시청했다
엔터테인먼트

미국 OTT 사용자, 자국 외 한국 콘텐츠 가장 많이 시청했다

응답자 중 43.1%가 한국 콘텐츠 시청.

2023년 코첼라, 모든 무대 라이브 스트리밍한다
음악

2023년 코첼라, 모든 무대 라이브 스트리밍한다

블랙핑크의 무대를 라이브로 볼 수 있다.

꼼 데 가르송 옴므, 뉴발란스의 협업 580 스니커 살펴보기
신발

꼼 데 가르송 옴므, 뉴발란스의 협업 580 스니커 살펴보기

캐주얼한 매력 위에 얹힌 꼼 데 가르송 감성.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인터내셔널 예고편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인터내셔널 예고편 공개됐다

스파이더맨 메타버스 미리보기.

스투시, 힙합 듀오 갱 스타와 협업 예고
패션

스투시, 힙합 듀오 갱 스타와 협업 예고

뉴욕 힙합의 전설적인 아이콘과 만났다.

에어 조던 3 ‘화이트 시멘트 리이매진드’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에어 조던 3 ‘화이트 시멘트 리이매진드’ 국내 출시 정보

에어 조던 3 출시 35주년 기념.

제네시스 최초의 쿠페형 SUV, ‘GV80 쿠페 콘셉트’ 공개
자동차

제네시스 최초의 쿠페형 SUV, ‘GV80 쿠페 콘셉트’ 공개

유려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

‘세상에서 가장 깊은 바다에서 사는 물고기’가 발견됐다
여행

‘세상에서 가장 깊은 바다에서 사는 물고기’가 발견됐다

해수면 8백배 수준의 압력을 견디며 살아간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