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 개최 정보
진화한 새로운 골프 문화를 소개한다.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 개최 정보
진화한 새로운 골프 문화를 소개한다.
<하입비스트>의 골프 전문 플랫폼 하입골프가 한국 정식 론칭을 기념하는 첫 번째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한다. 하입골프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한 이후 골프 분야의 독보적인 리더로서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정보 등을 알려오고 있다.
‘하입골프 인비테이셔널’은 미국에서 두 차례, 일본에서 두 차례 진행됐다. 이번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매 시즌 진화하고 있는 골프 문화를 한국에도 소개할 예정이다. 가장 최근 진행된 ‘하입골프 재팬’에서는 캐주얼 플레이어부터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전문가 등 총 1백50명의 참가자가 진보한 골프 문화를 접했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하입골프 인비테이셔널’에는 캘러웨이 골프가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한다. 캘러웨이 골프는 혁신적인 골프 기어와 어패럴을 코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BMW, 롯데백화점, 잭슨피자, 뱅앤올룹슨, 아모레퍼시픽, 농심 등 각 분야에서 뚜렷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가 흥미로운 코스 액티베이션과 브랜딩을 제공한다.
문화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위해서는 국내 굴지의 레이블 AOMG가 참여한다. AOMG는 레이블 자체 콘텐츠 ‘에이오믹스’를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F&B 코너에는 씨제이 비비고, OBC맥주, 더부스, 메타베브, 노스트레스버거, 몬스터, 담은 막걸리, 포지티브호텔, 유용욱 바베큐, 남영탉 야키토리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풀스윙, 케이크 바이브 브랜드 및 다양한 액티베이션을 통해 골프를 치지 않는 사람들도 여러 방면으로 ‘하입골프 인비테이션’을 즐길 수 있다.
기존 일반적인 골프 이벤트에서 경험하지 못하던 골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은 4월 24일 일동 레이크 골프 클럽에서 진행된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추후 <하입비스트>는 행사를 생동감 넘치게 담은 각종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