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비아의 필드 트립 레코즈 x 베르디 x 나이키의 협업 봄버 재킷이 공개됐다
잭 비아의 ‘하늘을 나는 법’.
잭 비아가 공동 창립한 레이블 필드 트립 레코즈, 베르디와 나이키의 삼자 협업 봄버 재킷이 공개됐다.
14일 잭 비아와 베르디는 인스타그램에 협업 제품의 착용 사진을 업로드했다. 재킷은 짙은 네이비 컬러로, 광택감이 없는 거친 원단이 사용된 모습이다. 재킷 전면에는 베르디가 작업한 필드 트립 레코즈의 오렌지 컬러 아트워크 패치가 부착됐으며, ‘FIELD TRIP RECORDS’가 패치 위아래로 적혔다. 슬리브의 경우 한쪽엔 터쿼이즈 블루 컬러의 동일한 디자인의 아트워크 패치가, 다른 한쪽엔 지퍼 포켓이 적용됐다. 후면에는 스우시와 레이블의 대형 임브로이더리 디자인과 함께 잭 비아의 프로젝트 이름인 ‘LEARN TO FLY’가 적혔다. 재킷은 오렌지 컬러의 안감과 지퍼의 스우시 디테일로 마감됐다.
잭 비아는 협업에 대해 “어려서부터 나이키와의 협업 오직 내 우상들이나 할 수 있는 것인줄 알았다”라며 “베르디는 내가 가장 동경한 사람이자 내 음악의 아트워크를 해준 아티스트이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필드 트립 레코즈 x 베르디 x 나이키 협업 재킷은 곧 발매될 프로젝트인 ‘Learn To Fly’를 기념하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잭 비아는 DJ이자 상기한 레이블의 공동 창립자로, 과거 드레이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은 바 있다. 그의 레이블에는 현재 래퍼 이트, SSG코비 등이 소속되어있다.
협업 제품의 발매 여부와 자세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