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킵 할 수 없는 30초 광고를 도입한다?

이용자 시청 행태 기반의 정책적 변화.

엔터테인먼트
4,011 Hypes

유튜브TV 시청자를 대상으로 건너뛸 수 없는 형태의 30초 광고를 시행할 예정이다.

현지 시각 17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튜브 브랜드 캐스트 행사에서, 유튜브는 15초 광고 2개를 결합한 형태의 ‘30초 광고’를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유튜브는 현재 일시 정지된 콘텐츠에 광고를 재생하는 것 또한 고려 중이다.

유튜브의 콘텐츠는 이용자의 시청 시간이 길수록 수 광고 단가가 높아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만 15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TV로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으며, 따라서 유튜브는 올해부터 TV 시청에 관련된 다양한 정책을 내놓을 전망이다.

유튜브의 최고경영자 닐 모한은 “점점 더 많은 시청자들이 집에서 큰 화면으로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시청자들은 자신이 보는 콘텐츠의 종류를 잘 구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런 광고 정책의 변화에 대해 유튜브는새로운 광고 정책이 광고주들의 목표에 더욱 부합할 것이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더 보기

이전 글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가 새로운 전기차를 제작 중이다?
자동차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가 새로운 전기차를 제작 중이다?

실물은 언제쯤?

츄러스맛 킷캣이 출시된다
음식

츄러스맛 킷캣이 출시된다

세계 츄러스의 날을 기념해.

지속가능성을 조명하는 헤론 프레스톤의 L.E.D. 스튜디오 살펴보기
패션 디자인

지속가능성을 조명하는 헤론 프레스톤의 L.E.D. 스튜디오 살펴보기

헤론 프레스톤 브랜드와는 독립적으로 운영된다.

스태니스 슬라브가 재해석한 뾰족한 형태의 뉴발란스 990 살펴보기
신발

스태니스 슬라브가 재해석한 뾰족한 형태의 뉴발란스 990 살펴보기

마틴 로즈 x 나이키 샥스 MR4를 닮은 형태.

세계에서 가장 값비싼 아이스크림은 어떤 맛일까?
음식

세계에서 가장 값비싼 아이스크림은 어떤 맛일까?

개발만 1년.


릭 오웬스와 챔피온의 네 번째 협업 컬렉션 살펴보기
패션

릭 오웬스와 챔피온의 네 번째 협업 컬렉션 살펴보기

스포츠웨어와 레이브 기어의 합리적인 절충안.

라프 시몬스 시절의 디올을 담은 책이 출간됐다
패션

라프 시몬스 시절의 디올을 담은 책이 출간됐다

짧지만 강렬했던 라프 시몬스의 3년.

리우데자네이루의 해변과 함께한 자크뮈스의 2023 봄, 여름 컬렉션
패션

리우데자네이루의 해변과 함께한 자크뮈스의 2023 봄, 여름 컬렉션

에버 피게이라가 꿈꾸는 자크뮈스의 여름.

카우스가 세 점의 판화를 공개했다
미술

카우스가 세 점의 판화를 공개했다

위조업자와의 재판에서 승소한 이후 처음 내놓은 작품.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스포츠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트로피의 실사 이미지가 중앙에.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