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트로피의 실사 이미지가 중앙에.

스포츠
1,493 Hypes

피파가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해당 로고는 굵은 글씨로 새겨진 숫자 ‘26’을 배경으로 월드컵 트로피와 ‘FIFA’ 폰트가 더해진 구성이다. 한편 2026 월드컵의 슬로건, ‘위 아 26’도 함께 공개됐다. 피파 측은 이에 대해 “3개국이 입을 모아 역사상 가장 크고 포괄적인 월드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밝혔다.

또한 월드컵 경기가 진행되는 캐나다, 멕시코, 미국의 16개 도시는 공식 로고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디자인의 로고를 가질 예정이다.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는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잔니 인판티노 피파 회장, 월드컵 3년마다 개최한다?
스포츠

잔니 인판티노 피파 회장, 월드컵 3년마다 개최한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의 성공에 힘을 얻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이후, 첫 피파 랭킹 순위가 발표됐다
스포츠

‘2022 카타르 월드컵’ 이후, 첫 피파 랭킹 순위가 발표됐다

2위는 아르헨티나, 1위는 어디?

다음 월드컵부터 조별리그 3위 팀에게 '패자부활' 기회 주어진다
스포츠

다음 월드컵부터 조별리그 3위 팀에게 '패자부활' 기회 주어진다

원래는 조 1, 2위팀만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피파 선정 ‘2022 카타르 월드컵 명장면’에 수록된 한국 경기는?
스포츠

피파 선정 ‘2022 카타르 월드컵 명장면’에 수록된 한국 경기는?

우리 모두 열광했던 그 순간.

현대차,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모델 공개
자동차

현대차,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모델 공개

50여년 만에 되살린 현대차의 유산.

놓쳐선 안 될 2023년 5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3년 5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에어 조던 6 ‘토로’의 귀환부터 특색 있는 협업 제품까지.

재규어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
자동차

재규어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

전기차 브랜드로 돌아온다.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패션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아식스의 얼터 에고.

지브라 & 더콰이엇 인터뷰: 두 ‘OG’에게 힙합을 묻다
음악 

지브라 & 더콰이엇 인터뷰: 두 ‘OG’에게 힙합을 묻다

두 사람이 보는 힙합의 미래는?


조니 뎁 주연 ‘잔 뒤 바리’, ‘칸 국제영화제’에서 기립박수 받았다
엔터테인먼트

조니 뎁 주연 ‘잔 뒤 바리’, ‘칸 국제영화제’에서 기립박수 받았다

조니 뎁의 3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BMW가 전기로 가는 초호화 전기 요트를 제작했다
자동차

BMW가 전기로 가는 초호화 전기 요트를 제작했다

한스 짐머가 작곡한 노래가 흘러나온다.

좋아하는 것을 아끼고 살피는 마음, LG 스타일러와 통하다
행사

좋아하는 것을 아끼고 살피는 마음, LG 스타일러와 통하다

Presented by LG
LG 스타일러만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팝업 공간 ‘어나더스타일’에서 발견했다.

아이폰으로 기기 변경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비율, 5년 만에 최고치 기록
전자

아이폰으로 기기 변경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비율, 5년 만에 최고치 기록

전환 비율이 가장 높았던 해는 2016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사흘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장 돌파
게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사흘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장 돌파

1986년 출시 이후로 가장 빠른 기록.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