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트로피의 실사 이미지가 중앙에.

스포츠
2,300 Hypes

피파가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를 공개했다.

해당 로고는 굵은 글씨로 새겨진 숫자 ‘26’을 배경으로 월드컵 트로피와 ‘FIFA’ 폰트가 더해진 구성이다. 한편 2026 월드컵의 슬로건, ‘위 아 26’도 함께 공개됐다. 피파 측은 이에 대해 “3개국이 입을 모아 역사상 가장 크고 포괄적인 월드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밝혔다.

또한 월드컵 경기가 진행되는 캐나다, 멕시코, 미국의 16개 도시는 공식 로고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디자인의 로고를 가질 예정이다. 2026년 북중미 월드컵의 공식 로고는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2034 FIFA 남자 월드컵’의 개최국이 확정됐다
스포츠

‘2034 FIFA 남자 월드컵’의 개최국이 확정됐다

네 번째 아시아 개최국.

‘조커: 폴리 아 되’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조커: 폴리 아 되’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개봉까지 반 년 남았다.

JJJ자운드 협업 아디다스 삼바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신발

JJJ자운드 협업 아디다스 삼바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처음 공개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


에어 조던 4 ‘브레드 리이매진드’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신발

에어 조던 4 ‘브레드 리이매진드’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웨이드 대신 레더.

현대차,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모델 공개
자동차

현대차,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모델 공개

50여년 만에 되살린 현대차의 유산.

놓쳐선 안 될 2023년 5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3년 5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에어 조던 6 ‘토로’의 귀환부터 특색 있는 협업 제품까지.

재규어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
자동차

재규어가 국내 시장에서 판매를 일시 중단한다

전기차 브랜드로 돌아온다.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패션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아식스의 얼터 에고.

지브라 & 더콰이엇 인터뷰: 두 ‘OG’에게 힙합을 묻다
음악 

지브라 & 더콰이엇 인터뷰: 두 ‘OG’에게 힙합을 묻다

두 사람이 보는 힙합의 미래는?


조니 뎁 주연 ‘잔 뒤 바리’, ‘칸 국제영화제’에서 기립박수 받았다
엔터테인먼트

조니 뎁 주연 ‘잔 뒤 바리’, ‘칸 국제영화제’에서 기립박수 받았다

조니 뎁의 3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BMW가 전기로 가는 초호화 전기 요트를 제작했다
자동차

BMW가 전기로 가는 초호화 전기 요트를 제작했다

한스 짐머가 작곡한 노래가 흘러나온다.

좋아하는 것을 아끼고 살피는 마음, LG 스타일러와 통하다
행사

좋아하는 것을 아끼고 살피는 마음, LG 스타일러와 통하다

Presented by LG
LG 스타일러만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팝업 공간 ‘어나더스타일’에서 발견했다.

아이폰으로 기기 변경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비율, 5년 만에 최고치 기록
테크

아이폰으로 기기 변경한 안드로이드 사용자 비율, 5년 만에 최고치 기록

전환 비율이 가장 높았던 해는 2016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사흘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장 돌파
게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사흘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장 돌파

1986년 출시 이후로 가장 빠른 기록.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