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앰부시 새로운 스포츠 컬렉션 출시
경기장 밖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










나이키와 앰부시가 새로운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제품군에는 유니섹스 저지 탑, 나이키 x 앰부시 에어 모어 업템포 로우 ‘라임스톤’, 실버 컬러의 축구공이 포함됐다.
유니섹스 저지 탑에는 전면에 ‘34’ 타이포그래피가, 후면에는 앰부시와 나이키의 타이포그래피와 로고가 자리했다. 실버 컬러가 눈길을 끄는 축구공은 반복적으로 새겨진 두 브랜드의 로고가 돋보인다. 에어 모어 업템포 로우 ‘라임스톤’은 곳곳에 앰부시 브랜딩을 더했고, 측면에는 라임 컬러를 활용한 ‘AIR’ 로고가 특징이다.
앰부시의 디렉터 윤 안은 이번 컬렉션에 대해 “패션은 자기표현의 매우 강력한 방식이다. 정체성, 신념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나이키 x 앰부시 스포츠 컬렉션은 8월 4일부터 앰부시 웹스토어, 나이키 SNKRS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𝐆𝐀𝐌𝐄 𝐎𝐍 ⚽️🏆@NIKE x @ambushdesign
WWC 2023 COLLECTION
8.4.2023
WORLDWIDE 🌏🌍🌎#nike #wwc2023 #nitesport #ambush #womensworldcup #football #soccer #nikewomen #uptempo #nikeuptempo pic.twitter.com/vfRVEkO1oC— YOON 👽 (@YOON_AMBUSH) July 25, 2023